넥슨, ‘던파’ IP 웹소설 ‘아라드의 빛 : 먼저 걷는 자’ 연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이 게임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콘텐츠 발굴을 이어간다.
넥슨은 자사의 인기 게임인 던전앤파이터 IP 웹소설 '아라드의 빛 : 먼저 걷는 자'를 연재한다고 2일 밝혔다.
넥슨은 "레드아이스 스튜디오와 웹툰 전문 스튜디오 '3B2S'와 협업해 올 상반기 내 '아라드의 빛 : 먼저 걷는 자'를 소재로 한 웹툰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이 게임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콘텐츠 발굴을 이어간다. 이번엔 ‘던전앤파이터’다.
넥슨은 자사의 인기 게임인 던전앤파이터 IP 웹소설 ‘아라드의 빛 : 먼저 걷는 자’를 연재한다고 2일 밝혔다.
아라드의 빛 : 먼저 걷는 자는 웹툰, 웹소설 계에서 다수의 히트작을 제작한 ‘레드아이스 스튜디오’와의 협업 작품으로 인기 웹소설 ‘마탄의 사수’의 이수백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주인공 ‘진성’이 던파 속에 들어가 ‘아라드’ 세계를 모험한다는 설정이다. 게이머는 던파의 스토리가 전개되는 주요 시나리오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다.
아라드의 빛 : 먼저 걷는 자는 2일 자정에 네이버 시리즈에서 최초 10화 분량이 공개됐으며, 6주간 매일 1화씩 무료로 연재된다. 2월 13일부터 공개되는 분량은 유료 서비스로 전환된다.
넥슨은 “레드아이스 스튜디오와 웹툰 전문 스튜디오 ‘3B2S’와 협업해 올 상반기 내 ‘아라드의 빛 : 먼저 걷는 자’를 소재로 한 웹툰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산대병원 “李 피습, 경동맥이었으면 현장에서 사망”
- “정말 하기 싫은데 어떡하죠?”…제주도 시무식에 ‘직원 동원 퍼포먼스’ 논란
- 이재명 대표 부산서 피습…가해 남성 일체 진술 거부
- 조여정 “유쾌함 잊지 않을게”… 새해도 이어지는 추모
- “차량데이트” 이강인 열애설 터졌다…이나은 밝힌 입장
- ‘600억 횡령’ 혐의 前남친…박민영 “죄책감, 내내 후회”
- “엔진 터져 XX야” 아빠차 광란질주…초딩·중딩의 ‘라방’
- 서면 화장실에 ‘대변 테러’… ‘날벼락’ 사장님, CCTV 공개
- “‘왜 낳았냐’는 딸, 부모와 연 끊겠답니다”… 아빠의 눈물
- 11억 집 샀는데 세입자가 “더 살겠다”…틀어진 계약, 누구 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