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진영-방신실, 샷 정확도와 장타 노하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 1위' 고진영(28·솔레어)과 '장타자' 방신실(19·KB금융그룹)이 새해를 맞아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사은 레슨'을 한다.
고진영은 2일 밤 9시20분에 방영되는 방송에서 드라이버샷의 정확도를 향상하는 레슨을 시작으로 정교한 아이언샷, 스코어를 줄여주는 쇼트 아이언샷과 퍼팅 노하우까지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유용한 꿀팁을 알려주다.
방신실은 트레이드 마크인 드라이버 장타 노하우에다 웨지샷, 퍼터에 이르기까지 노하우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1위’ 고진영(28·솔레어)과 ‘장타자’ 방신실(19·KB금융그룹)이 새해를 맞아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사은 레슨’을 한다.
SBS골프 아카데미의 ‘투어프로 스페셜’에서다. 둘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들이 갖고 있는 다양한 샷 노하우를 팬들에게 선사하게 된다.
고진영은 2일 밤 9시20분에 방영되는 방송에서 드라이버샷의 정확도를 향상하는 레슨을 시작으로 정교한 아이언샷, 스코어를 줄여주는 쇼트 아이언샷과 퍼팅 노하우까지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유용한 꿀팁을 알려주다.
스승인 이시우프로도 동반 출연하다. 이시우는 “LPGA투어 선수들도 고진영 선수가 샷을 할 때는 주의 깊게 지켜본다. 연습이나 시합에서 항상 똑같은 루틴이 신기하다”라며 “엄청난 노력을 하는 선수라 체력관리를 잘하고 부상만 조심한다면 올해는 좋은 성적을 거둘 것”이라고 전망했다.
3일 밤 9시20분에는 2023 KLPGA 장타 1위 방신실이 출연한다. 방신실은 트레이드 마크인 드라이버 장타 노하우에다 웨지샷, 퍼터에 이르기까지 노하우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아카데미 출연이 처음인 방신실은 “지난해는 비거리를 중점으로 훈련했는데 올해는 정확도에 집중할 계획이며, 2024시즌에는 기복 없는 경기력이 목표”라고 올 시즌 기대감을 나타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LB 최고 유망주의 몰락…‘미성년자 성관계’ 프랑코, 결국 체포
- “차량데이트” 이강인 열애설 터졌다…이나은 밝힌 입장
- “엔진 터져 XX야” 아빠차 광란질주…초딩·중딩의 ‘라방’
- “전쟁 난줄”…‘쾅’ LPG 충전소 폭발 반경 300m 불바다
- 차량 노크, 문열자 배 찔렀다…서울서 또 칼부림 충격
- 신년사 중 “때가 됐다”… 세계 최장 군주 깜짝 퇴위
- “평생직장 옛말, 원하는 만큼 일한다”… 뜨는 ‘긱워커’
- 일본 서부 규모 7.4 지진… 한국 동해안에도 쓰나미 온다
- “‘서이초 연필사건’ 글 쓴 교사, 학부모 명예훼손 피소”
- ‘이선균 협박녀’ 신상공개 유튜버 “범죄잔데 마녀사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