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롤: 밴드 투게더' 시리즈 전편 흥행 2배 뛰어넘었다…1월 흥행 견인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트롤: 밴드 투게더'(감독 월트 도른, 팀 헤이츠)가 새해 연휴 2만 8천여 명의 관객을 극장가로 불러일으키며 2023년 마무리는 물론, 2024년에도 꾸준한 장기 흥행을 이어갈 것을 예고한다.
이와 같은 '트롤: 밴드 투게더'의 흥행은 전편 '트롤: 월드 투어'의 전체 누적 관객수를 2배 가량 뛰어넘은 것으로, 시리즈 최고 흥행 기록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트롤: 밴드 투게더'(감독 월트 도른, 팀 헤이츠)가 새해 연휴 2만 8천여 명의 관객을 극장가로 불러일으키며 2023년 마무리는 물론, 2024년에도 꾸준한 장기 흥행을 이어갈 것을 예고한다.
'트롤: 밴드 투게더'가 새해 첫 날 2만8957명(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의 관객의 선택을 받고 누적 관객수 36만5888명을 돌파, 40만 관객 돌파를 눈 앞에 두고 있다.
이와 같은 '트롤: 밴드 투게더'의 흥행은 전편 '트롤: 월드 투어'의 전체 누적 관객수를 2배 가량 뛰어넘은 것으로, 시리즈 최고 흥행 기록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이러한 흥행 기세에는 신나는 OST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비주얼 등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흥행 요소가 뒷받침해 준다.
연말연시 연휴 기간 동안 영화를 관람한 실관람객들도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CGV골든에그지수 역시 95%라는 높은 수치를 유지하는 것 뿐만 아니라 롯데시네마 평점 9.6점, 메가박스 평점 9.2점 멀티플렉스 3사의 평점도 높은 수치를 유지하고 있다.
'트롤: 밴드 투게더'는 형제 간의 불화로 해체한 최고의 아이돌 그룹 브로존의 완벽한 재결합을 위한 파피와 브랜치의 여정을 다룬 뮤직 어드벤처로 현재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x이나은, 2024년 첫 열애설…양측 "사생활→지인 사이" [종합]
- '한국 떠난' 함소원, 럭셔리한 베트남 자택 공개
- 16기 상철 "나도 세상 등졌어야 했나"…故이선균 추모한 영숙 '저격'
- 박민영, 열애설 논란 언급 "매일 후회해…다신 불미스러운 일 없게 할 것"
- '박주호 딸' 나은, 피겨 선수 본격 준비…고급 기술+새벽 훈련 공개 (슈돌)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