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자칭 '도로 위 성자'…합의금 15만원 제안 가해자에 일침 (한블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가 박명수의 시원한 호통으로 2024년을 시작한다.
2일 방송되는 대한민국 교통사고 제로 챌린지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서는 박명수가 새해 첫 게스트로 출격해 사이다 같은 활약을 펼친다.
박명수는 다양한 경험과 함께 자칭 '도로 위 성자'라는 별명의 탄생 비화를 밝힌다.
특히 박명수는 합의금으로 15만 원을 제안한 가해자의 태도에 분노하며 일침을 가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가 박명수의 시원한 호통으로 2024년을 시작한다.
2일 방송되는 대한민국 교통사고 제로 챌린지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서는 박명수가 새해 첫 게스트로 출격해 사이다 같은 활약을 펼친다. 박명수는 다양한 경험과 함께 자칭 '도로 위 성자'라는 별명의 탄생 비화를 밝힌다.
이날 방송에서는 '도로 위 금쪽이' 어린이 사고를 조명한다. 도로를 악동처럼 활보하며 운전자를 위협하는 어린이들부터 등굣길 스쿨존에서 13세 어린이를 충격한 뒤 역과하는 끔찍한 사고까지 살펴본다. 특히 박명수는 합의금으로 15만 원을 제안한 가해자의 태도에 분노하며 일침을 가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늦은 밤 사거리 교차로에서 한 음주운전 차량이 좌회전하는 차량을 향해 신호 위반하며 돌진, 충돌 직후 블랙박스 영상마저 끊기는 충격적인 사고 장면을 공개한다. 피해 차량의 탑승자 4명 중 3명은 경상을 입고 조수석 뒷자리에 앉아있던 제보자의 어머니는 일명 '교수형 골절'이라 불리는 목뼈 골절을 당하고 전치 16주를 진단받은 상황.
무엇보다 가해자는 사고 사실조차 인지하지 못할 정도인 혈중알코올농도 0.119%였다고 해 분노를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가해자는 사고 발생 후 약 4개월이 지나서야 피해자에게 연락을 취하는가 하면 합의금을 흥정하고 공탁도 걸었다고. 이러한 가해자의 직업이 사람을 살리는 의사라고 드러나 충격을 안긴다.
더불어 '한블리'는 2024 새해 첫 캠페인으로 '22캠페인'을 선보인다. 각종 사고 영상을 통해 2초의 여유와 2등 출발을 지켜야 하는 이유를 알리는 것. 박명수는 정상 신호에 뛰어든 어린이 사고에 딸을 키우는 입장에서 마음 아파하며 안타까움을 표한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문철의 블랙박스'는 2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JT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나은 측 "이강인과 지인 사이" 열애설 부인 [공식입장]
- '한국 떠난' 함소원, 럭셔리한 베트남 자택 공개
- 16기 상철 "나도 세상 등졌어야 했나"…故이선균 추모한 영숙 '저격'
- 박민영, 열애설 논란 언급 "매일 후회해…다신 불미스러운 일 없게 할 것"
- '박주호 딸' 나은, 피겨 선수 본격 준비…고급 기술+새벽 훈련 공개 (슈돌)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