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식] 미즈노 한국 전용 MX-1 아이언 발매 외

성호준 2024. 1. 2. 10: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즈노 한국 전용 아이언 'MX-1 시리즈'. 사진 미즈노

미즈노, 한국전용 아이언 'MX-1 시리즈' 발매

한국미즈노는 정통 연철 단조아이언으로 MX 시리즈의 차세대 모델인 MX-1(엠엑스원) 시리즈 아이언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그레인플로우 포지드 HD(GFF HD)' 단조 제법으로 타구감과 관용성, 조작성의 밸런스를 추구한 'MX-1 포지드 아이언'과 더 편한 플레이에 우수한 비거리를 구현한 'MX-1 스피드 메탈 아이언', 그리고 3월 발매 예정인 한정판 'MX-1 포지드 블랙 에디션' 등 3가지다.
공식 대리점을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한국미즈노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참여를 하면 BR-D2 스탠드백을 증정한다.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한국미즈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혼마의 '비즐3' 시리즈 골프 클럽. 사진 혼마

혼마골프, '비즐3' 시리즈 출시

혼마골프가 비즐3(BeZEAL3)를 15일 출시한다. 드라이버와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이 포함되는 새로운 시리즈로 우수한 기술력, 세련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표방한다. 넓은 헤드에 가벼운 샤프트를 조합한 편안한 스타일의 클럽이다.
드라이버는 긴 비거리를 위해 드로우에 특화된 헤드 설계를 채택했다. 페어웨이 우드와 유틸리티는 맞춤형 무게 중심이 특징이다. 솔에 무게를 집중시켜서 볼이 쉽게 뜨도록 했고, 이상적인 탄도로 날아가도록 했다.
남성용 아이언은 S25C 연철을 소재로 사용한 단조에 치기 쉽고 관용도 높은 캐비티백 디자인이다. 비즐 여성 아이언은 주조 캐비티 백 헤드로 볼을 쉽게 띄울 수 있도록 설계했다.

강지웅 한국캘러웨이골프 신임 대표이사. 사진 캘러웨이골프

캘러웨이 강지웅 신임 대표 취임

한국캘러웨이골프에 2일 강지웅 신임 대표가 취임했다. 강지웅 대표는 지난 25년 동안 나이키 등 외국계 기업에서 근무한 재무전문가로 최근 2년간은 캘러웨이골프 CFO로 일했다. 강지웅 대표는 고객 중심 (Customer First!) 전략을 강조, ▲고객 경험 개선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지속가능성장을 위한 ESG경영 ▲디지털플랫폼 기반의 사업확장 등 주요 도전과 과제를 제시했다. 또한 직원들이 즐겁게 일할 회사로 만들겠다고 했다.
한국캘러웨이골프는 탑골프캘러웨이브랜즈(Topgolf Callaway Brands)의 한국지사다. 캘러웨이 골프, 캘러웨이 어패럴, 트래비스매튜, 오지오(OGIO)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