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CES 2024 듀크박스 등 혁신 제품 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는 오는 9~12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4'에서 혁신적 제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마케팅 플랫폼 'LG 랩스(Labs)' 전용 전시 공간을 지난해보다 배로 늘려 운영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투명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패널을 탑재한 오디오 '듀크박스(Dukebox·사진)'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오는 9~12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4’에서 혁신적 제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마케팅 플랫폼 ‘LG 랩스(Labs)’ 전용 전시 공간을 지난해보다 배로 늘려 운영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투명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패널을 탑재한 오디오 ‘듀크박스(Dukebox·사진)’를 공개한다. 이 제품은 투명 O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내부 진공관이 드러나 보인다. 디스플레이에 장작불 영상을 띄워 벽난로 감성을 연출할 수도 있다. LG전자는 글램핑 고객을 위한 맞춤형 주거 공간 ‘본보야지(Bon Voyage)’의 두 번째 버전도 선보일 계획이다. 또 맛과 향이 서로 다른 캡슐을 한 번에 추출할 수 있는 커피머신 ‘듀오보(DUOBO)’도 공개한다.
김경택 기자 ptyx@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평생직장 옛말, 원하는 만큼 일한다”… 뜨는 ‘긱워커’
- 11억 집 샀는데 세입자가 “더 살겠다”…틀어진 계약, 누구 책임?
- 대통령실, ‘파리 폭탄주’ 비용 비공개… “국가안보 해쳐”
- “2024년 액땜했다”…부산 광안리 드론 쇼 취소 논란
- “이선균 협박녀, 절친이던 업소녀와 싸우자 마약 제보”
- “먹고 나니 1000원 올라”… 떡볶이 ‘실시간’ 가격 상승?
- 신평 “경찰 스포트라이트로 즐거울 때 이선균은 극도의 수치”
- 직장인 새해소망 1위 “임금 인상”…2위는?
- 안 먹힌 “사기업 재량”… LG전자 ‘채용비리’ 유죄 확정
- “루머 폭격이 쏟아진다”… AI 가짜뉴스, 美 대선 위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