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결' 박민영, 이이경 손에 죽고 시간 회귀…복수 시작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이 시간을 회귀했다.
1일 첫 방송된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1회에서는 강지원(박민영 분)이 2023년에서 2013년으로 회귀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강지원은 "이제 정리를 해보자. 이게 꿈인가? 꿈이라면 어느 쪽이 꿈이지? 박민환 손에 죽은 2023년? 아니면 내가 다시 31살이 된 2013년? 2023년은 꿈이 아니야. 난 유지혁 부장님이 누군지 알고 있어"라며 의아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이 시간을 회귀했다.
1일 첫 방송된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1회에서는 강지원(박민영 분)이 2023년에서 2013년으로 회귀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지원은 암 투병 중 박민환(이이경)과 정수민(송하윤)의 불륜 현장을 목격했다. 박민환은 강지원이 정수민에게 폭력을 쓰자 이를 말리다 강지원을 밀쳤다. 강지원은 가구에 머리가 부딪혀 피를 흘리며 쓰러졌고, 그 자리에서 사망했다.
그러나 강지원은 2023년에서 2013년으로 회귀했다. 이후 강지원은 "이제 정리를 해보자. 이게 꿈인가? 꿈이라면 어느 쪽이 꿈이지? 박민환 손에 죽은 2023년? 아니면 내가 다시 31살이 된 2013년? 2023년은 꿈이 아니야. 난 유지혁 부장님이 누군지 알고 있어"라며 의아해했다.
특히 강지원은 '지금은 아무도 모르지만 사실 부장님은 U&K 창업주인 유한일의 손주로 몇 년 후부터 승계 절차를 밟기 시작한다. 이걸 알고 있는 거 보면 진짜 나는 돌아온 건가?'라며 생각에 잠겼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기 상철 "나도 세상 등졌어야 했나"…故이선균 추모한 영숙 '저격'
- '한국 떠난' 함소원, 럭셔리한 베트남 자택 공개
- 박민영, 열애설 논란 언급 "매일 후회해…다신 불미스러운 일 없게 할 것"
- '박주호 딸' 나은, 피겨 선수 본격 준비…고급 기술+새벽 훈련 공개 (슈돌)
- 배윤정, 부유방 수술…"너무 스트레스, 전신마취하니 속 울렁거려" (배윤정TV)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