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새해에 재혼? 득녀 운세 당첨…이수근 "언젠가는" (물어보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이 '득녀' 운세를 받았다.
1일 방송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오프닝에서는 재미로 보는 신년 운세 코너가 담겼다.
이수근의 개인 운세도 봤다.
서장훈의 신년 운세도 보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이 '득녀' 운세를 받았다.
1일 방송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오프닝에서는 재미로 보는 신년 운세 코너가 담겼다.
2024년 운세를 결정짓는 장난감 청룡은 '보살 폐지', '물가 안정', '파리 올림픽 금메달 30개', '코스피 3000', '출산율 증가' 등을 뒤로 하고 '물어보살 시청률 5%' 점괘를 골랐다.
이수근의 개인 운세도 봤다. 이수근은 보살 LA 특집'을 희망했으나 청룡은 '100억 벌기'를 골랐다.
이수근은 "기분은 좋다. 100억 들어오면 여기 다 5000만원씩 주겠다"라고 약속했다.
서장훈의 신년 운세도 보게 됐다.
이수근은 "득녀 어떠냐"라고 물었다. 서장훈은 "밑도 끝도 없이 득녀"라며 탐탁치 않아 했다.
청룡은 '득녀' 팻말을 쓰러뜨렸고 이수근은 놀라며 웃었다. 서장훈은 당황하며 "네가 그리로 보낸 거 아니냐"라며 항의했다. 이수근은 "언젠가는"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 KBS Joy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기 상철 "나도 세상 등졌어야 했나"…故이선균 추모한 영숙 '저격'
- '한국 떠난' 함소원, 럭셔리한 베트남 자택 공개
- 박민영, 열애설 논란 언급 "매일 후회해…다신 불미스러운 일 없게 할 것"
- '박주호 딸' 나은, 피겨 선수 본격 준비…고급 기술+새벽 훈련 공개 (슈돌)
- 배윤정, 부유방 수술…"너무 스트레스, 전신마취하니 속 울렁거려" (배윤정TV)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