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순♥이효리, 소박한 일상 누리는 새해 근황 "주로 행복하시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상순과 이효리가 따뜻한 연말과 새해의 첫날을 보냈다.
1일 이상순은 "2023 마지막날."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소박한 일상들과 함께 이효리의 사진이 담겨 있다.
이효리는 2013년 이상순과 결혼, 서울과 제주를 오가며 생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이상순과 이효리가 따뜻한 연말과 새해의 첫날을 보냈다.
1일 이상순은 "2023 마지막날."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소박한 일상들과 함께 이효리의 사진이 담겨 있다. 양팔을 벌리고 이상순을 반가워하는 모습에서 다정함이 느껴진다.
두 사람은 셀러드와 커피를 먹고 눈사람을 만드는 일상을 보낸 것으로 보인다.
이효리 역시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무탈하시고 편안하시고 주로 행복하시길..."이라며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사진 속 이효리는 명상을 하듯 눈을 지긋이 감고 차를 마시고 있다.
이효리는 2013년 이상순과 결혼, 서울과 제주를 오가며 생활하고 있다.
지난해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를 깜짝 발매했으며, 11년 만에 상업광고에 출연하기도 했다.
이효리는 최근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의 새로운 시즌인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후임 MC를 맡았다는 소식을 전했다.
박재범의 '드라이브', 최정훈의 '밤의 공원', 악뮤의 '오날오밤'에 이어 '더 시즌즈'의 네 번째 MC다.
사진= 이상순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떠난' 함소원, 럭셔리한 베트남 자택 공개
- '박주호 딸' 나은, 피겨 선수 본격 준비…고급 기술+새벽 훈련 공개 (슈돌)
- 박민영, 열애설 논란 언급 "매일 후회해…다신 불미스러운 일 없게 할 것"
- 배윤정, 부유방 수술…"너무 스트레스, 전신마취하니 속 울렁거려" (배윤정TV)
- 치과의사 이수진, 경호원까지 고용했는데…안타까워 어쩌나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