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요리 절대 안 해" 폭로…대표작 '삼시세끼'·'윤식당'인데? (핑계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서진이 여러 요리 예능에 출연했지만 요리에는 흥미가 없음을 밝혔다.
영상 속 유재석이 이서진에게 평소에도 혼자서 요리를 해 먹는 편인지 질문하자 이서진은 "아이 요리 절대 안 하지"라고 즉답하며 배달을 주로 시킨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유재석과 양세찬은 요리 예능에 많이 출연했던 이서진에 "방송에서는 그렇게", "앞뒤가 다른데요?"라고 반응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이서진이 여러 요리 예능에 출연했지만 요리에는 흥미가 없음을 밝혔다.
1일 유튜브 채널 '뜬뜬 DdeunDdeun'에는 '새해 인사는 핑계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고, 게스트로 배우 이서진이 출연했다.
영상 속 유재석이 이서진에게 평소에도 혼자서 요리를 해 먹는 편인지 질문하자 이서진은 "아이 요리 절대 안 하지"라고 즉답하며 배달을 주로 시킨다고 말했다. 이에 양세찬은 "왜 요리해서 드시지 형. 귀찮구나?"라고 말을 이었다. 이서진은 "요리하는 거 제일 싫어해"라고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이를 들은 유재석과 양세찬은 요리 예능에 많이 출연했던 이서진에 "방송에서는 그렇게", "앞뒤가 다른데요?"라고 반응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서진은 tvN '삼시세끼', '윤식당', '서진이네' 등 나영석 PD의 요리 예능을 대표작으로 보유하고 있기 때문.
이서진은 두 사람의 반응에 "그니까 나영석이 이상한 거지"라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이서진은 원래 배달도 안 시켰는데, 작년 추석 때 코로나를 걸리면서 처음 배달 앱을 깔았다. 그 이후로 못 벗어나고 있다"라고 배달 음식을 애용하게 된 계기를 밝히기도 했다.
또한, 이서진과 유재석은 발라 먹는 음식을 귀찮아서 안 먹는다고 공감대를 형성했다. 누가 발라주면 먹는다는 두 사람에 양세찬은 "도련님들이야"라고 말을 더해 웃음을 유발했다.
사진=뜬뜬 DdeunDdeun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떠난' 함소원, 럭셔리한 베트남 자택 공개
- '박주호 딸' 나은, 피겨 선수 본격 준비…고급 기술+새벽 훈련 공개 (슈돌)
- 박민영, 열애설 논란 언급 "매일 후회해…다신 불미스러운 일 없게 할 것"
- 배윤정, 부유방 수술…"너무 스트레스, 전신마취하니 속 울렁거려" (배윤정TV)
- 치과의사 이수진, 경호원까지 고용했는데…안타까워 어쩌나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