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현, 영주시에 인재 육성 장학금 1,800만 원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다현이 영주시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을 기부했다.
그리고 김다현은 영주시를 배경으로 제작된 영화 '풍기'에 출연하며 받은 출연료 중 일부를 지역 인재를 위한 장학금으로 내놨다.
박남서 시장은 "바쁜 와중에도 인재 육성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한 김다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기탁된 장학금이 청소년들의 꿈을 지원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김다현이 영주시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을 기부했다.
현컴퍼니는 김다현이 지난 12월 28일 영주시청을 방문해 장학금 1천8백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장학금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김다현과 그의 아버지 김봉곤 훈장은 2022년 8월부터 영주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그리고 김다현은 영주시를 배경으로 제작된 영화 '풍기'에 출연하며 받은 출연료 중 일부를 지역 인재를 위한 장학금으로 내놨다.
영화 '풍기'는 귀농을 결심한 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김다현은 극 중 지역 가수로 특별 출연한다. 박규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 영화에는 김정태, 이채영, 이선진, 유대웅 등이 출연한다. 개봉 예정 시기는 2024년 6월이다.
김다현은 "영주시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지역의 언니, 오빠들을 위해 뜻깊은 일을 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박남서 시장은 "바쁜 와중에도 인재 육성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한 김다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기탁된 장학금이 청소년들의 꿈을 지원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편, 김다현은 2021년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3위를 차지해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 MBN '현역가왕'에 출연 중이다.
사진 = 현컴퍼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주호 딸' 나은, 피겨 선수 본격 준비…고급 기술+새벽 훈련 공개 (슈돌)
- 치과의사 이수진, 경호원까지 고용했는데…안타까워 어쩌나
- '한국 떠난' 함소원, 럭셔리한 베트남 자택 공개
- 홍진영, 삼성 이재용 회장과 결혼설…관계자들 "가짜 소문 황당'
- '임신' 손연재, 본격 출산 준비 "밖에 어떻게 나가지?"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