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 충북청주에서 활약했던 피터, 서울이랜드로…"차이 만드는 선수 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이랜드FC가 호주 미드필더 피터를 영입했다.
서울이랜드는 1일 보도자료를 통해 피터 영입 소식을 밝혔다.
피터는 "서울이랜드에 입단하게 돼 매우 기쁘다. 팀의 핵심 선수가 돼 경기에서 이길 수 있도록 차이를 만들어내는 선수가 되겠다. 또 팬들의 기쁨을 위해 경기장에서 모든 것을 바치는 선수로 기억되고 싶다"는 각오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조효종 기자= 서울이랜드FC가 호주 미드필더 피터를 영입했다.
서울이랜드는 1일 보도자료를 통해 피터 영입 소식을 밝혔다.
피터는 바르셀로나, 스토크시티 유소년팀을 거쳐 성장해 유럽 여러 무대를 누볐다. 불가리아, 핀란드, 덴마크, 스웨덴 등에서 활약하며 100경기 이상을 소화했다.
이미 K리그2 적응을 마친 선수다. 2023시즌을 앞두고 한국 무대에 입성했다. 충북청주FC 유니폼을 입고 32경기에 출전해 팀의 돌풍에 힘을 보탰다. 7골 1도움을 기록했다.
서울이랜드는 "타고난 체력과 에너지를 자랑하는 중앙 미드필더다. 왕성한 활동량과 패싱 능력은 물론 오른발과 왼발을 가리지 않는 슈팅 능력도 큰 장점 중 하나로 뽑힌다. 터프한 수비력도 겸비하고 있어 2024시즌 서울이랜드 중원의 엔진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피터는 "서울이랜드에 입단하게 돼 매우 기쁘다. 팀의 핵심 선수가 돼 경기에서 이길 수 있도록 차이를 만들어내는 선수가 되겠다. 또 팬들의 기쁨을 위해 경기장에서 모든 것을 바치는 선수로 기억되고 싶다"는 각오를 전했다.
사진= 서울이랜드FC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주 이강현, 'EPL 명문' 아스널 입성...유니폼 입고 "함박웃음"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김건희, 일본으로 전격 출국...'삿포로 간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이강인 10년 절친 '3살 연상녀 불꽃 로맨스'...온 세상에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손흥민 '찰칵 파트너' 모델 여친, 미혼 출산 후 경기장 찾아갔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전처 조카와 결혼' 대표팀 공격수, 결국 득녀...이복형제도 '축복'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성남, 임대로 함께했던 정승용 완전 영입…"팀에 큰 도움"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5경기 1승' 아스널, 선두 경쟁에서 한발 뒤로…토트넘에 따라잡힐 위기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농담 "상대 팀과 충돌? 새해 인사 나눴지"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행복한 2023년 만들어 주셔서 감사" 손흥민이 팬들에게 전한 새해 인사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포항, K리그1 베스트11 미드필더 오베르단 완전 영입…3년 계약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