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제가 뭐 한 게 있나…다 여러분 덕택" 연예대상 소감 전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가 대상 수상 소감을 전했다.
영상에서 기안84는 올해 인생84 채널에 출연해 준 인원들을 모아 시상식을 진행했다.
기안84는 "제가 뭐 한 게 있겠나. 다 여러분 덕택"이라며 "여러분들이 모이는 게 쉽지 않은데 이게 대상 이상의 어떤 것이 아닌가"라며 시상식 참석자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기안84가 대상 수상 소감을 전했다.
31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 '2023 기안어워즈'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기안84는 올해 인생84 채널에 출연해 준 인원들을 모아 시상식을 진행했다. 기안84와 함께 진행을 맡은 홍진경은 "얼마 전에 대상을 탔지 않냐"고 너스레를 떨었고 기안84는 "무슨 말이냐"며 기겁했다. 해당 유튜브는 'MBC 연예대상'보다 먼저 촬영됐기 때문.
홍진경은 "두 가지 버전으로 촬영하겠다"라며 수상 소감을 물었다. 기안84는 "제가 뭐 한 게 있겠나. 다 여러분 덕택"이라며 "여러분들이 모이는 게 쉽지 않은데 이게 대상 이상의 어떤 것이 아닌가"라며 시상식 참석자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어 대상을 받지 않은 버전으로 홍진경이 "아쉬운 한 해였다. 아슬아슬하게 대상에서 똑 떨어졌다"고 하자 기안84는 "후보에 올라온 것만으로도 영광"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여러분들의 사랑 때문에 여기까지 왔고 찐으로 (인생84 채널을) 계속 만들어 가겠다"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인생84'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과의사 이수진, 경호원까지 고용했는데…안타까워 어쩌나
- '임신' 손연재, 본격 출산 준비 "밖에 어떻게 나가지?"
- 홍진영, 삼성 이재용 회장과 결혼설…관계자들 "가짜 소문 황당'
- 이봉원 "박미선과 이혼 택하겠다"…돌발 발언에 출연진 '당황'
- '임블리' 임지현, 박준성 대표와 8년 만에 파경…아들은 공동 육아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