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이종석 근황 "새해에는 더 많이 사랑하고 행복하길" [MBC 연기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종석이 근황을 전했다.
이종석은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공개홀에서 진행한 2023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 시상자로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이종석이 근황을 전했다.
이종석은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공개홀에서 진행한 2023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 시상자로 나섰다.
이종석은 3년 만의 복귀작 '빅마우스'로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한 바 있다.
이종석은 "작년 이 자리에서 상을 받은 게 벌써 1년이 지났다. 그때 떨렸던 느낌이 지금도 생생한데 시상자로 나와있는 지금 감회가 새롭다. 다들 2023년 어떻게 마무리하고 계시냐"라고 말했다.
이종석은 "숨 고르기를 했던 올 한해, 개인적으로는 숨 고르기를 했다. 자칭 드라마 덕후인 내게 MBC 드라마는 최고의 활력소이자 비타민이 되어줬다. 드라마 안에서 열정을 다해 혼신의 연기를 보여준 이 앞에 계신 선후배 분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를 표한다. 내게 힘이 돼준 드라마, 영감이 돼준 선후배님들처럼 나도 2024년 새해에는 시청자 여러분들께 진심을 다한 연기로 찾아뵙겠다"라며 다짐했다.
그러면서 "2023년도 하루밖에 남지 않았다. 다가오는 새해에는 모든 분들이 올해보다 더 많이 행복하고 더 많이 사랑하는 2024년이 되길 바란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2023 MBC 연기대상에서 '연인'의 주인공 이장현으로 활약한 배우 남궁민을 대상 수상자로 호명했다.
이종석은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을 당시 "군 복무를 마치고 많은 고민과 두려움과 괴로움들이 많았는데 그때 어떤 인간적으로 좋은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끔 도와주신 분이 있었다. 그분께 이 자리를 통해 꼭 하고 싶은 얘기가 있었다.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너무 고맙고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고,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고 말해 이목을 모았다.
열애설이 제기되자 다음날 소속사는 "그분에 대한 배려로 직접적인 정보를 언급을 못 했을 뿐, 고마웠던 사람을 향한 인사였다"며 개인적인 마음 표현이었다고 모호한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이를 인정했고 아이유 소속사 역시 "따뜻한 시선 부탁드린다"며 이종석과의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과의사 이수진, 경호원까지 고용했는데…안타까워 어쩌나
- '임신' 손연재, 본격 출산 준비 "밖에 어떻게 나가지?"
- 홍진영, 삼성 이재용 회장과 결혼설…관계자들 "가짜 소문 황당'
- 이봉원 "박미선과 이혼 택하겠다"…돌발 발언에 출연진 '당황'
- '임블리' 임지현, 박준성 대표와 8년 만에 파경…아들은 공동 육아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