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도경완과 단둘이 제주 여행…감탄 나오는 골프 실력 (도장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윤정이 도경완과 단둘이 제주도 여행을 떠나 골프 실력을 자랑했따.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도경완, 장윤정은 단둘이 제주도로 향했다.
제주도에 도착해 가장 먼저 골프장에 방문한 두 사람.
도경완이 "제주도 골프 올 만한 거 같냐"고 묻자 장윤정은 "너무 좋다. 제주도 자체가 좋다"라며 만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장윤정이 도경완과 단둘이 제주도 여행을 떠나 골프 실력을 자랑했따.
최근 유튜브 채널 '도장TV'에는 '도장부부 둘이 갔다.. 둘이 돌아오는.. 뭐 그런 여행.... ㅠㅠ'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도경완, 장윤정은 단둘이 제주도로 향했다. 제주도에 도착해 가장 먼저 골프장에 방문한 두 사람. 도경완은 "이제 본격적으로 골프 입문을 하시는군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첫째 날 짧은 라운딩 이후 다음날 다시 골프를 치러 나섰다. 필드에 두 번째로 나온 장윤정은 남다른 실력을 보여줬다. 도경완은 "대박이다. 진짜 잘 친다"라며 장윤정을 독려했다.
도경완이 "제주도 골프 올 만한 거 같냐"고 묻자 장윤정은 "너무 좋다. 제주도 자체가 좋다"라며 만족했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과의사 이수진, 경호원까지 고용했는데…안타까워 어쩌나
- '임신' 손연재, 본격 출산 준비 "밖에 어떻게 나가지?"
- 홍진영, 삼성 이재용 회장과 결혼설…관계자들 "가짜 소문 황당'
- 이봉원 "박미선과 이혼 택하겠다"…돌발 발언에 출연진 '당황'
- '임블리' 임지현, 박준성 대표와 8년 만에 파경…아들은 공동 육아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