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시스트' 물오른 황희찬, 시즌 3호 도움 기록

조효종 기자 2023. 12. 31. 01: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희찬이 시즌 3호 도움을 기록했다.

31일(한국시간) 오전 0시부터 영국 울버햄턴에 위치한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울버햄턴원더러스와 에버턴이 2023-20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0라운드를 치르고 있다.

황희찬의 시즌 3호 도움이었다.

지난 경기 멀티골에 이어 어시스트를 추가한 황희찬의 시즌 리그 기록은 20경기 10골 3도움이 됐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희찬(울버햄턴원더러스). 게티이미지코리아

[풋볼리스트] 조효종 기자= 황희찬이 시즌 3호 도움을 기록했다.


31일(한국시간) 오전 0시부터 영국 울버햄턴에 위치한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울버햄턴원더러스와 에버턴이 2023-20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0라운드를 치르고 있다. 후반 10분이 지나는 시점 울버햄턴이 2-0으로 앞서고 있다.


전반 25분 울버햄턴의 선제골이 터졌다. 코너킥 후 이어진 공격 상황에서 문전으로 크로스가 투입됐다. 크레이그 도슨을 견제하던 수비수 맞고 공이 골대로 향했다. 조던 픽포드 에버턴 골키퍼가 막아냈는데 막시밀리언 킬먼이 달려들어 공을 골대 안으로 차 넣었다.


후반 8분 울버햄턴이 추가골을 넣었다. 파블로 사라비아의 패스를 따라 황희찬이 페널티박스 오른쪽으로 침투했다. 골대 근처로 공을 몰고 간 뒤 문전으로 패스를 보냈고 때맞춰 쇄도한 마테우스 쿠냐가 골대 안으로 밀어 넣었다.


황희찬의 시즌 3호 도움이었다. 지난 경기 멀티골에 이어 어시스트를 추가한 황희찬의 시즌 리그 기록은 20경기 10골 3도움이 됐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