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조현아 회사서 콘서트?…함은정 'OK'→효민 "우리가 쉬워?" (조목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효민, 함은정이 티아라 콘서트에 대한 의지를 내비쳤다.
30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을 통해 '이효리 SNS에 등장한 효민사와 그게 어떻게 된 일이냐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조현아의 목요일 밤' 게스트는 티아라 효민이다.
효민은 "근데 얘네 회사랑 하면 조금 그렇겠지"라며 조현아의 회사를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효민, 함은정이 티아라 콘서트에 대한 의지를 내비쳤다.
30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을 통해 '이효리 SNS에 등장한 효민사와 그게 어떻게 된 일이냐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조현아의 목요일 밤' 게스트는 티아라 효민이다. 효민은 "앉기 전에"라며 명품 쇼핑백을 꺼냈다. 조현아는 "봉투를 이렇게 들고 다녀서 헷갈리게 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효민은 "이게 뭔지 알고"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그럼에도 조현아는 "절대 아니다. 거기 영양제 같은 거 들어있지"라고 추측했다. 쇼핑백에는 잠옷, 팩 등 소소한 선물이 담겨있었다.
티아라는 재작년 'ALL KILL'로 컴백했다. 조현아는 "너무 좋았다"라며 "콘서트 같은 걸 했으면 했다"라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효민은 "나도 오랜만에 보는 팬들 앞에서 콘서트가 너무 하고 싶었다. 근데 단번에 오케이 한다고 되는 일도 아니고 한 명씩 이런 걸 느끼면서 서로 하고 싶은 마음이 커지면 뭐라도 되지 않을까"라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그러던 중 효민은 함은정에게 영상통화를 걸었다. 조현아는 "티아라가 콘서트를 하면 어떠냐"고 물었다. 함은정은 "난 옛날부터 얘기했다. 우리 공연해야 된다고
효민은 "근데 얘네 회사랑 하면 조금 그렇겠지"라며 조현아의 회사를 언급했다. 함은정은 "콘서트는 GO인데"라며 관심을 드러냈다. 그러자 효민은 "바로 계약까지 하는 거냐"며 "나는 대답 안 했는데 우리 그렇게 쉽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조현아는 "미팅할 때 뵙겠다"라고, 함은정은 "대표님 들어가라"며 영상통화를 마무리했다. 효민은 "그럼 나는 어떡하냐. 우리가 한 팀인데"라며 당황했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과의사 이수진, 경호원까지 고용했는데…안타까워 어쩌나
- '임신' 손연재, 본격 출산 준비 "밖에 어떻게 나가지?"
- 홍진영, 삼성 이재용 회장과 결혼설…관계자들 "가짜 소문 황당'
- 이봉원 "박미선과 이혼 택하겠다"…돌발 발언에 출연진 '당황'
- '임블리' 임지현, 박준성 대표와 8년 만에 파경…아들은 공동 육아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