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미, 건강상 이유로 공연 중단…“관객에 죄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은미가 건강상의 이유로 공연에 차질을 빚었다.
30일 가요계에 따르면 이은미가 전날인 29일 안산 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에서 라이브 투어 '녹턴' 공연을 펼치던 중 건강상의 이유로 1시간여 만에 공연을 중단했다.
주최 측은 이후 공지를 통해 "공연을 기다려 주신 관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드린다"며 "29~30일 공연이 아티스트의 건강상 이유로 취소·연기됐다. 관객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은미가 건강상의 이유로 공연에 차질을 빚었다.
30일 가요계에 따르면 이은미가 전날인 29일 안산 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에서 라이브 투어 ‘녹턴’ 공연을 펼치던 중 건강상의 이유로 1시간여 만에 공연을 중단했다.
주최 측은 이후 공지를 통해 “공연을 기다려 주신 관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드린다”며 “29~30일 공연이 아티스트의 건강상 이유로 취소·연기됐다. 관객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29일 공연은 내년 1월 14일 오후 3시로, 30일 공연은 내년 1월 13일 오후 6시로 변경된다. 공연 일자만 자동 변경되며 좌석 번호는 그대로 유지된다. 공연 일정 변경으로 인한 취소·환불은 수수료 없이 가능하다.
현재 이은미는 ‘2023 이은미 라이브 투어 녹턴’이라는 주제로 전국 투어 공연을 펼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동생 강간 10년, 아이까지 출산하고 속인 30대 형수
- 이석현 "이낙연, 1월 첫째주 의사표시…2월엔 '신당 바람'"
- "목욕탕 감전사 매우 안타깝지만…업주는 벌금형에 그칠 듯" [법조계에 물어보니 302]
- 1월 수도권 1.4만가구 공급…정비사업 물량이 43% 차지
- 마네킹 속옷 벗기고 성적행위…CCTV에 찍힌 남성들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