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후보' 이제훈, 애교 방정맞을 정도"…손하트를 이렇게? [SBS 연기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제훈이 귀여운 애교를 선보였다.
이날 신동엽은 대상 후보인 이제훈을 언급하며 "이제훈씨가 촬영장에서 하루 종일 애교를 부린다고 한다. 방정맞을 정도로 애교를 부린다"라며 "끝까지 함께해달라고 애교있게 부탁드린다"라며 애교를 제안했다.
한편, 이제훈은 '모범택시2'로 유력한 대상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이제훈과 함께 '낭만닥터 김사부3' 한석규, '악귀' 김태리,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김래원이 대상후보로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이제훈이 귀여운 애교를 선보였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2023 SBS 연기대상' 시상식이 개최됐다. 방송인 신동엽, 배우 김유정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신동엽은 대상 후보인 이제훈을 언급하며 "이제훈씨가 촬영장에서 하루 종일 애교를 부린다고 한다. 방정맞을 정도로 애교를 부린다"라며 "끝까지 함께해달라고 애교있게 부탁드린다"라며 애교를 제안했다.
이제훈은 "안녕하세요. 애교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며 품 안에서 손하트를 꺼내 보이며 다양한 포즈를 취해 보였다.
한편, 이제훈은 '모범택시2'로 유력한 대상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이제훈과 함께 ‘낭만닥터 김사부3’ 한석규, ‘악귀’ 김태리,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김래원이 대상후보로 올랐다.
사진=SBS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과의사 이수진, 경호원까지 고용했는데…안타까워 어쩌나
- '임신' 손연재, 본격 출산 준비 "밖에 어떻게 나가지?"
- 홍진영, 삼성 이재용 회장과 결혼설…관계자들 "가짜 소문 황당'
- 이봉원 "박미선과 이혼 택하겠다"…돌발 발언에 출연진 '당황'
- '임블리' 임지현, 박준성 대표와 8년 만에 파경…아들은 공동 육아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