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하하와 日서 명품 FLEX…"큰돈 써서 당분간 자중" (별빛튜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별과 하하가 일본에서 명품 쇼핑을 즐겼다.
28일 유튜브 '별이 빛나는 튜브'에는 '뵤리와 후니 둘만의 FLEX 쇼핑 예쁜 게 너무 많아요~ㅠㅠ'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하하와 별은 명품 쇼핑에 나섰다.
별은 "남편은 지금 큰돈을 쓰고 당분간 자중하며 살아야 한다. 완전 영업 잘하는 일본인에게 걸렸다"라며 명품 쇼핑을 한 하하의 모습을 전했고, 하하는 "나 보고 형제라고 했다"라며 명품을 충동적으로 샀음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별과 하하가 일본에서 명품 쇼핑을 즐겼다.
28일 유튜브 '별이 빛나는 튜브'에는 '뵤리와 후니 둘만의 FLEX 쇼핑 예쁜 게 너무 많아요~ㅠㅠ'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별은 남편 하하와 함께 일본 여행을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별은 "아침에 체력이 방전됐었다"며 "카메라를 안 가지고 내려오려 했는데, 우리 남편이 조식을 꼭 보여줘야 한다고 했다"고 이야기해 '프로 유튜버' 면모를 드러냈다.
이들은 조식을 즐긴 뒤, 쇼핑을 하러 떠났다. 별은 "시부야에 있는 캣스트리트라는 곳이 있는데, 그쪽에 쇼핑거리, 볼거리들이 많아서 가보도록 할 거다"라고 이야기했다.
하하는 "나의 오늘 목표는 청바지, 데님 셋업 아니면 후드티 정도다"라고 살 것들을 말했다. 이에 별이 "나는 명품 백"이라고 하자, 하하는 못 들은 척하고 도망가 웃음을 자아냈다. 별은 "그래도 결혼기념일인데 선물로 명품 백"이라고 재차 요구했다.
하하와 별은 명품 쇼핑에 나섰다. 별은 "남편은 지금 큰돈을 쓰고 당분간 자중하며 살아야 한다. 완전 영업 잘하는 일본인에게 걸렸다"라며 명품 쇼핑을 한 하하의 모습을 전했고, 하하는 "나 보고 형제라고 했다"라며 명품을 충동적으로 샀음을 전했다.
이들은 유명 명품 브랜드 쇼핑을 이어갔다. 별은 "저 또 개털 되려고. 일본 사람들이 영업을 너무 잘한다"라며 직원들의 호객 행위에 감탄하기도 했다.
쇼핑을 마친 뒤, 야끼니꾸 식당으로 가 식사를 즐겼다. 별은 "누군가에게 소개받은 야끼니꾸집에 왔다. 고기를 먹고 기력을 보충하려고 한다. 저는 진짜 지금 배가 너무 고프다"며 군침 도는 비주얼의 고기를 먹었다.
다음 날 하하와 별은 빈티지 쇼핑에 나섰다. 별은 "빈티지 쇼핑하다가 체력 털리고 멘탈 털렸다. 사람이 너무 많다. 쇼핑을 이만큼 했는데 꾸겨 꾸겨 채워 넣었다"며 "돈 아끼려는 것도 돈 아끼는 거지만 집에 갈 때 짐 되지 않냐"라며 지친 듯한 반응을 보였다.
별은 "서로 막 말려가면서 눈 돌아간 사람 말리고 진정시켰다. 나중에 오늘 쇼핑 어떤 거 했는지, 빈티지 제품 입어보고 풀어보는 걸 촬영해 보겠다"라며 언박싱 영상을 예고했다. 또한 이들은 "촬영이 힘들 것 같다"라며 카메라를 넣으려다가도 "그만 찍으려는데 뭐가 계속 나온다"라고 촬영을 멈출 수 없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별이 빛나는 튜브 유튜브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과의사 이수진, 경호원까지 고용했는데…안타까워 어쩌나
- '임신' 손연재, 본격 출산 준비 "밖에 어떻게 나가지?"
- 홍진영, 삼성 이재용 회장과 결혼설…관계자들 "가짜 소문 황당'
- 이봉원 "박미선과 이혼 택하겠다"…돌발 발언에 출연진 '당황'
- '임블리' 임지현, 박준성 대표와 8년 만에 파경…아들은 공동 육아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