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수, 송하예 '잊지 말아요' MV 출연…성숙한 감성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윤수로가 겨울 감성을 자극했다.
김윤수로가 지난 28일 발매된 가수 송하예의 새 싱글 '잊지 말아요'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김윤수로는 청량한 비주얼과 따뜻한 눈빛으로 섬세한 감정 열연을 펼치며 남주의 매력을 선사했다.
김윤수로는 이별 후 사랑했던 연인과의 행복했던 일상을 추억하며 깊이 있는 감성을 그려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배우 김윤수로가 겨울 감성을 자극했다.
김윤수로가 지난 28일 발매된 가수 송하예의 새 싱글 ‘잊지 말아요’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송하예의 신곡 ‘잊지 말아요’는 2009년 인기리에 방영된 KBS 드라마 ‘아이리스’의 OST로 ‘OST의 여왕’ 백지영이 불러 많은 리스너들에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김윤수로는 청량한 비주얼과 따뜻한 눈빛으로 섬세한 감정 열연을 펼치며 남주의 매력을 선사했다.
김윤수로는 이별 후 사랑했던 연인과의 행복했던 일상을 추억하며 깊이 있는 감성을 그려냈다. 이별한 남자의 감정을 오롯이 전달한 아련한 눈빛 연기로 몰입감을 높였다. 수어라는 또 다른 언어로 사랑에 관해 이야기하는 연기로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지난가을 폴킴의 ‘화 좀 풀어봐 (Don’t be mad)’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던 김윤수로는 송하예의 MV에 출연하며 발라드에 어울리는 비주얼과 감성 연기로 설렘을 유발했다.
김윤수는 186cm의 완벽한 피지컬과 부드러운 이미지가 돋보이는 신인 배우로, 지난해 티빙 예능 '러브캐처 인 발리'에 출연해 눈에 띄는 비주얼과 솔직 담백한 입담, 매력 가득한 모습으로 눈도장을 확실히 찍으며 '20대 기대주'로 등극했다. 그가 또 어떤 새로운 모습과 다양한 매체에서 대중과 만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과의사 이수진, 경호원까지 고용했는데…안타까워 어쩌나
- '임신' 손연재, 본격 출산 준비 "밖에 어떻게 나가지?"
- 홍진영, 삼성 이재용 회장과 결혼설…관계자들 "가짜 소문 황당'
- 이봉원 "박미선과 이혼 택하겠다"…돌발 발언에 출연진 '당황'
- '임블리' 임지현, 박준성 대표와 8년 만에 파경…아들은 공동 육아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