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청룡의 기운 담은 ‘신년이용 시리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신년이용 시리즈'를 출시했다고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귀엽고 앙증맞은 용 캐릭터와 새해의 행운을 기원하는 상품으로 구성해,캐릭터 상품,갓생('God'+인'생'의 합성어,남들에게 모범적이고 부지런한 삶을 뜻하는 신조어)살기 용품,방한용품 등 총30여 종을 선보인다.
'신년이용 새해맞이 운동자극 인형'은 터질 듯한 볼륨감의 식스팩을 장착한 용 캐릭터 상품으로 볼 때마다 운동 욕구를 자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신년이용 시리즈’를 출시했다고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귀엽고 앙증맞은 용 캐릭터와 새해의 행운을 기원하는 상품으로 구성해,캐릭터 상품,갓생(‘God’+인’생’의 합성어,남들에게 모범적이고 부지런한 삶을 뜻하는 신조어)살기 용품,방한용품 등 총30여 종을 선보인다.
먼저 귀여운 용 캐릭터 상품들을 준비했다.
특히,청룡의 해를 맞은 만큼 상큼한 민트색 인형들이 눈길을 끈다.
‘신년이용 베이비 용 시팅 인형’은 선반이나 책상,침대 등에 안정적으로 올려 둘 수 있는 시팅 인형으로 앙증맞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신년이용 새해맞이 운동자극 인형’은 터질 듯한 볼륨감의 식스팩을 장착한 용 캐릭터 상품으로 볼 때마다 운동 욕구를 자극한다.
‘갓생 살기 용품’은 갓생을 사는 데 도움을 주는 상품들로 구성했다.
‘신년이용30일 챌린지 보드’는 새해 결심을 이루고,좋은 습관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하루하루 달성할 때마다 스티커를 하나씩 붙이는 미션형 상품으로 모든 칸을 채우면 뒷면에 ‘내가 해냄’ 상장을 받을 수 있다.
‘신년이용TODO리스트’는 해야 할 일을 기록하고 완료한 후 옆으로 밀어서 한 일을 체크할 수 있는 상품으로 영양제 챙겨 먹기 등 루틴한 습관을 들이는 데 활용할 수 있다. 속지 교환이 가능해 실용적이며,컬러는 러블리한 핑크와 깔끔한 화이트 색상으로 취향에 맞게 색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귀여운 용 캐릭터 무드의 방한용품도 준비했다.
‘신년이용 롱롱 방한 목도리’는‘쁘띠 목도리(고리가 달린 작은 목도리)’로 구멍 사이에 꼬리를 넣어주면 쉽게 풀리지 않아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고,부드러운 재질로 피부에 직접 닿아도 포근한 느낌을 준다.
‘신년이용 프린팅 단추 담요’는 보들보들한 감촉의 담요이며,박음질 된3개의 단추를 잠가 어깨에 툭 걸쳐주면 망토로도 사용할 수 있다.
‘신년이용 프린팅 방석’은 부드러운 털 소재로 만들어진 사각 퀼팅 방석으로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한다.어느 장소에 두어도 귀여운 디자인으로 특히 아이 방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안성맞춤이다.
그 외에도 새해 행운이 가득 담은 키링과 걸이인형도 마련했다.
‘신년이용 행운의 부적키링’은 행운이 가득한 부적,소원이 이루어지는 부적,다 잘되는 부적3가지 종류로 가방이나 파우치,열쇠고리 등에 달아 패션 포인트로 주기 좋다.
‘신년이용 갓생 걸이인형’은 가방이나 열쇠고리 등에 걸 수 있는 키링형 캐릭터 인형으로 한 손에 들어오는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다.행운 부적,평온 구름,열정 불꽃 총3가지 디자인으로 보들보들하고 폭신한 촉감으로 자꾸만 손이 간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청룡의 해를 맞아 갓생을 응원하는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다이소 신년이용 시리즈와 함께 새해 원하는 것을 모두 이루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동생 강간 10년, 아이까지 출산하고 속인 30대 형수
- 마네킹 속옷 벗기고 성적행위…CCTV에 찍힌 남성들
- "가장 행복한 날인데"…결혼식서 엉덩이 강제 노출당한 신부
- "번갈아가며 합방한다" 부인 넷, 여친도 둘이나 가진 35세男
- 한동훈, 송영길의 ‘어린놈’과 검찰 능멸에 등판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고영표 부진 지운 곽빈, 일본야구 평균자책점 1위 눌렀다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