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오랜만에 사싱식 무대 참석...너무 설렌다"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NE1 산다라박이 '서울가요대상'에 참여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날 산다라박은 방콕에서 열리는 '서울가요대상' 무대에 오른다는 소식을 전했다.
산다라박은 "오랜만에 가는 시상식 무대고, 방콕에서 열리고 굉장히 큰 곳에서 하더라. 케이팝 아티스트 분들이 많이 오신다. 그래서 너무너무 기대하고 있고, 오랜만에 큰 무대라 너무 설렌다"라고 이야기했다.
'서울가요대상' 무대에서 산다라박은 'Festival'을 선보인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2NE1 산다라박이 '서울가요대상'에 참여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29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의 3~4부에는 솔비, 산다라박이 게스트로 출연, 황치열이 스페셜 DJ로 참여했다.
이날 산다라박은 방콕에서 열리는 '서울가요대상' 무대에 오른다는 소식을 전했다. 산다라박은 "오랜만에 가는 시상식 무대고, 방콕에서 열리고 굉장히 큰 곳에서 하더라. 케이팝 아티스트 분들이 많이 오신다. 그래서 너무너무 기대하고 있고, 오랜만에 큰 무대라 너무 설렌다"라고 이야기했다.
'서울가요대상' 무대에서 산다라박은 'Festival'을 선보인다고. 그는 "2NE1 때는 많은 분들이 곡을 아시니까 편곡을 '빡세게' 했는데, 아직은 원곡을 알려야 할 거 같다"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솔비는 최근 텐트 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집이 많아서 텐트 생활을 하고 있다. 텐트에서 생활하는, 루프탑을 좋아한다. 작업실 옥상에 텐트를 쳐서 생활하고 있다. 전기장판을 켜놓으면 괜찮다. 전 그런 거 좋아한다"라고 취미를 전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과의사 이수진, 경호원까지 고용했는데…안타까워 어쩌나
- '임신' 손연재, 본격 출산 준비 "밖에 어떻게 나가지?"
- 홍진영, 삼성 이재용 회장과 결혼설…관계자들 "가짜 소문 황당'
- 이봉원 "박미선과 이혼 택하겠다"…돌발 발언에 출연진 '당황'
- '임블리' 임지현, 박준성 대표와 8년 만에 파경…아들은 공동 육아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