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유선호, 야외취침 장소에 분노 “에스키모인들도 이렇게 안 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에서 유선호가 열악한 취침 환경에 분노를 표한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특집 세 번째 이야기에서는 연정훈과 유선호의 '올나잇 투어'가 시작된다.
'1박 2일' 측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외취침 장소에 도착한 '핀란드 팀' 연정훈과 유선호가 예상보다 더 열악한 베이스캠프의 모습에 황당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박 2일’에서 유선호가 열악한 취침 환경에 분노를 표한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특집 세 번째 이야기에서는 연정훈과 유선호의 ‘올나잇 투어’가 시작된다.
‘1박 2일’ 측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외취침 장소에 도착한 ‘핀란드 팀’ 연정훈과 유선호가 예상보다 더 열악한 베이스캠프의 모습에 황당해했다.
특히 유선호는 “요즘엔 에스키모인들도 이렇게 안 잔대요”라며 분노를 표출했다.
그런가 하면 두리안, 홍어삼합 등 호불호 강한 음식들도 잘 먹었던 유선호에게도 쉽지 않은 핀란드 음식이 등장했다. 제작진도 이런 모습은 처음 본다고 이야기한 만큼 유선호가 먹기 힘들어한 음식은 무엇일지 그 정체가 궁금해진다.
연정훈과 유선호는 한국에서부터 쉬지 않고 이어진 여행에 점점 지쳐갔다. 그러나 핀란드 팀의 ‘올나잇 투어’는 이제부터 시작이라는 소식에 연정훈은 질색하며 피로를 호소했다.
핀란드 팀의 여행은 오는 31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1박 2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동생 강간 10년, 아이까지 출산하고 속인 30대 형수
- 마네킹 속옷 벗기고 성적행위…CCTV에 찍힌 남성들
- "가장 행복한 날인데"…결혼식서 엉덩이 강제 노출당한 신부
- "번갈아가며 합방한다" 부인 넷, 여친도 둘이나 가진 35세男
- 덜미 잡힌 토트넘, 손흥민 5호 도움이 그나마 위안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이재명은 내가 잡는다"…누가 '저격수' 해냈나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