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린, '내 남편과 결혼해줘' 출연…박민영·송하윤과 호흡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배그린이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출연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
한편, 배그린이 출연을 확정한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2024년 1월 1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배그린이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출연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
배그린은 극 중 강지원(박민영 분)과 정수민(송하윤)의 고등학교 동창 하예지 역으로 분한다. 하예지는 말과 행동이 드세고 단순하지만, 내면의 변화를 맞이한 뒤 입체적 인물로 극에 다채로움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배그린은 올해 KBS 2TV '태풍의 신부'와 MBC '넘버스' 두 편의 드라마에 출연해 각기 다른 상황과 성격의 캐릭터들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소화하며 몰입도를 끌어올리는데 일조한 바 있다.
또한, 영화 '치악산'에선 산악 바이크 동호회인 산가자의 맴버 '수아' 역을 맡아 극한의 위기에 놓인 인물의 상황과 내면을 탁월하게 소화하며 이번 작품의 씬스틸러로 굳게 자리매김했다는 평을 얻어냈다.
이렇듯 그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모두 오가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던 배그린이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도 섬세한 연기력을 펼치며 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한편, 배그린이 출연을 확정한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2024년 1월 1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 FN엔터테인먼트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과의사 이수진, 경호원까지 고용했는데…안타까워 어쩌나
- '임신' 손연재, 본격 출산 준비 "밖에 어떻게 나가지?"
- 홍진영, 삼성 이재용 회장과 결혼설…관계자들 "가짜 소문 황당'
- 이봉원 "박미선과 이혼 택하겠다"…돌발 발언에 출연진 '당황'
- '임블리' 임지현, 박준성 대표와 8년 만에 파경…아들은 공동 육아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