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코락스,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제약 / 변비약 부문 1위 2년 연속 수상

2023. 12. 29. 11: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 둘코락스]

둘코락스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제약 / 변비약’ 부문 1위를 2년 연속 수상했다.

둘코락스는 지난 1년 동안 변비와 쾌변을 재치 있게 풀어낸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했다. 먼저, 올해 초에 공개한 ‘굿모닝(Good Morning)’ 캠페인 신규 광고 영상은 △부드럽고 편안한 쾌변 솔루션 △변비가 당신의 하루를 막고 있다면 둘코락스로 쾌변 순간을 찾아주세요 △변비로부터 자유롭게 등의 메시지로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둘코락스는 굿모닝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그우먼 이수지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두 편의 패러디 영상도 공개했다. 이수지는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연기를 통해 둘코락스 에스 장용정을 복용한 후 대장 상태 변화를 유쾌하게 그려냈다. 또한, 인기 크리에이터들도 ‘굿모닝 캠페인’을 각자의 스타일로 패러디한 영상을 공개하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둘코락스는 지난 10월 약 5000여 명의 약사들이 참관하는 '제9회 대한민국 약사 학술제 및 33회 팜엑스포'에 참가했다. 이 행사를 통해 둘코락스는 약사들을 대상으로 직접 둘코락스의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소비자 유형별 변비 치료제 상담 가이드를 제공하여 업계 리딩 포지션을 굳힌 바 있다.

사노피 관계자는 “둘코락스는 지난 1년 동안 ‘둘코락스와 함께라면 쾌적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는 굿모닝 캠페인의 주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을 해왔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분들이 변비로 인한 불편함이나 고통 없이 기분 좋은 아침과 일상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