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 OST 오늘(29일) 발매…당당 고백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루시(LUCY)가 참여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 OST가 공개된다.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의 OST '애정표현'이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가운데, 루시 멤버 최상엽과 신예찬이 각각 가창과 바이올린 연주에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밴드 루시(LUCY)가 참여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 OST가 공개된다.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의 OST '애정표현'이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가운데, 루시 멤버 최상엽과 신예찬이 각각 가창과 바이올린 연주에 참여했다.
'애정표현'은 지난 2000년 플라워가 선보인 앨범 'Bloom'의 수록곡으로, 상대에게 들킬까 오랫동안 숨겨 온 마음을 당당히 고백하는 내용이 담겼다. 루시는 원곡의 감성은 유지하면서도 자신들만의 청량한 에너지를 더해 영화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루시는 그간 JTBC '런 온', ENA '가우스전자', 디즈니플러스 '핑크라이', KBS2 '진검승부', JTBC '기적의 형제' 등 다수의 드라마 및 예능 OST에 참여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루시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애정표현'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루시는 오는 30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COUNTDOWN FANTASY 2023-2024'에 헤드라이너 자격으로 무대에 오른다. 이후 31일에는 '2023 MBC 가요대제전'에 첫 출격, 연말을 풍성하게 장식할 루시표 황홀한 밴드 플레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연초에도 루시는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지난 9월 대만 타이베이에서 첫 해외 단독 콘서트 'WE ARE LANDING'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데 이어 내달 6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두 번째 해외 콘서트를 진행, 다시 한번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돼 국내외를 넘나드는 루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미스틱스토리, TOON STUDIO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신' 손연재, 본격 출산 준비 "밖에 어떻게 나가지?"
- 성인용품 회사 회장의 변태적 악행…"JMS의 축소판" (악인취재기)
- 홍진영, 삼성 이재용 회장과 결혼설…관계자들 "가짜 소문 황당'
- 이봉원 "박미선과 이혼 택하겠다"…돌발 발언에 출연진 '당황'
- '홍현희♥' 제이쓴 "子 준범이에게 쌍둥이 동생 생겼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