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귤 농장 취직 시켜줘" 제주 한달살이 희망 (토밥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밥좋아' 박나래가 제주살이 로망을 고백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이하 '토밥좋아')에서는 찐 제주도민 히밥과 함께 제주도를 방문한다.
제작진은 멀리까지 맛 탐방을 나선 토밥즈를 위해 도민들도 줄 선다는 찐 맛집을 선정 제주 로컬 3味(미)를 선정했다.
새롭고 신선한 맛 자극에 잔뜩 취해있던 박나래는 제주도민 히밥에 "너 아는 귤 농장 없냐, 한 달만 일하면서 살고 싶다"라며 제주 한달살이 로망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토밥좋아' 박나래가 제주살이 로망을 고백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이하 '토밥좋아')에서는 찐 제주도민 히밥과 함께 제주도를 방문한다.
제작진은 멀리까지 맛 탐방을 나선 토밥즈를 위해 도민들도 줄 선다는 찐 맛집을 선정 제주 로컬 3味(미)를 선정했다.
두 번째 식사 장소로 선정된 곳은 찐 로컬 히밥의 먹킷리스트에 있던 맛집으로 최근 도민들 사이에서도 핫한 식당이다. 제주댁 이효리도 사랑한 수제 두부 맛집으로, 일본 100년 두부 장인의 비법을 그대로 가져와 한국식으로 새롭게 변형한 메뉴를 판매한다.
튀긴 연두부가 사르르 녹는 아게다시도후와 모찌리 두부, 100% 수제 두유 소프트아이스크림 등 이름조차 생소한 다양한 두부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으로 메뉴가 등장할 때마다 멤버들의 감탄사 터져 나온다.
새롭고 신선한 맛 자극에 잔뜩 취해있던 박나래는 제주도민 히밥에 "너 아는 귤 농장 없냐, 한 달만 일하면서 살고 싶다"라며 제주 한달살이 로망을 전한다. 당당하게 "있죠"라고 히밥이 답하자, 박나래는 "그러면 네 농장에 나 취직시켜 주면 안 되냐"라고 되물어봐 폭소를 자아낸다.
중간에서 취업알선자로 변신한 현주엽은 "딱 정해라, 당근, 귤, 레몬 뭐 어떤 것으로 가고 싶냐"고 물어보자, 박나래는 "원양어선은 없냐"라고 답했고 김숙은 "그럼 지금 이야기한 밭들이 정말 다 히밥에게 있다는 거야?"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건강한 맛'을 추구하는 모찌리 도후에 극강의 단짠 조합 '흑설탕'을 추가한 멤버들은 토밥즈 만의 달달한 맛으로 식사를 장식한다. 마지막 메뉴로 두유 아이스크림을 먹던 중 전 메뉴를 하나씩 추가한 히밥에게 또 다른 한 상이 배달된다.
식사를 모두 마친 히밥은 "정말 와보고 싶었던 곳이기 때문에 나중에 꼭 다시 올 것"이라며 만족스러운 평을 남기며 다음 장소로 이동한다.
한편, 이들의 제주 맛집 탐방을 확인할 수 있는 '토밥좋아'는 30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사진=티캐스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삼성 이재용 회장과 결혼설…관계자들 "가짜 소문 황당'
- 고아라, 갈수록 과감…전신 시스루 파격 화보 소화
- 권주현 아나운서, 16기 상철과 불륜설 해명…영상통화 공개
- 이봉원 "박미선과 이혼 택하겠다"…돌발 발언에 출연진 '당황'
- '홍현희♥' 제이쓴 "子 준범이에게 쌍둥이 동생 생겼다"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