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보이' 백종원 "몸에 못할 짓이지만…" 설탕 범벅 토스트 '경악' (백종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리연구가 겸 기업인 백종원이 마카오 현지 음식에 설탕을 잔뜩 뿌려 제작진을 경악케 했다.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로 가득한 식당 내부를 보던 백종원은 "애들한테는 참 좋은 음식인데 우리같은 기성세대한테는 몸에 못할 짓 하는 거 같아"라고 말했다.
설탕이 올라간 토스트를 맛본 백종원은 만족하는 반응을 보이며 설탕을 더 뿌렸고, 이를 본 제작진은 경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요리연구가 겸 기업인 백종원이 마카오 현지 음식에 설탕을 잔뜩 뿌려 제작진을 경악케 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백종원 PAIK JONG WON'에는 '[배고파_마카오_EP.02] 다시 돌아왔습니다 마카오 슈가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현지 식당에 방문한 백종원은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뽐내며 주문했다. 그는 "마카오에 오면 꼭 먹어야 되는 '주빠빠오'. 빵 사이에 돼지고기를 구워서 넣은 거다"라고 음식을 추천했다. 딱딱한 바게트빵인 오리지널과 파인애플번을 사용한 새로운 주빠빠오를 시킨 백종원은 "단짠단짠"이라고 말하며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주문한 음식의 비주얼을 본 제작진은 "살 찌려면 여기 와야겠네요"라고 말했다. 파인애플번 주빠빠오를 먹은 백종원은 너무 맛있는 나머지 화내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오리지널보다 파인애플번을 선택한 백종원.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로 가득한 식당 내부를 보던 백종원은 "애들한테는 참 좋은 음식인데 우리같은 기성세대한테는 몸에 못할 짓 하는 거 같아"라고 말했다. 그는 몸에 해로울 게 뻔하지만 절제하지 못하며 먹방을 이어 갔다.
이어서 나온 땅콩 토스트에 백종원은 "처음 먹어 보는 건데 먹으면 못 돌아올 것 같아"라고 기대를 드러냈다. 비주얼과 다르게 생각보다 달지 않은 토스트에 백종원은 "난 더 달게 하고 싶어"라고 말하며 슈가보이의 면모를 드러냈다. 설탕을 꺼낸 그는 "아 설탕 오랜만에 뿌려 보는군. 미쳤어, 내가 뭔 짓을 하는 거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설탕이 올라간 토스트를 맛본 백종원은 만족하는 반응을 보이며 설탕을 더 뿌렸고, 이를 본 제작진은 경악했다. 백종원은 "오늘 저녁 안 먹어"라고 폭탄선언을 날리더니 "밥 먹고 3시간 걷자"라고 번복하며 저녁을 사수했다.
사진=백종원 PAIK JONG WON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삼성 이재용 회장과 결혼설…관계자들 "가짜 소문 황당'
- 고아라, 갈수록 과감…전신 시스루 파격 화보 소화
- 이봉원 "박미선과 이혼 택하겠다"…돌발 발언에 출연진 '당황'
- '홍현희♥' 제이쓴 "子 준범이에게 쌍둥이 동생 생겼다"
- 장나라, ♥6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잘생겼다"…유재석 '감탄'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