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쌍용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 내달 5일 분양… 인천 작전역 초역세권·최고 39층 대단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건설과 쌍용건설 컨소시엄은 다음 달 5일부터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동에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조감도)'을 분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9층, 9개동으로 총 1370가구로 구성돼 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은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적용된 월패드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난방 조명 등의 제어를 할 수 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은 인천지하철 1호선 작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두산건설과 쌍용건설 컨소시엄은 다음 달 5일부터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동에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조감도)’을 분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9층, 9개동으로 총 1370가구로 구성돼 있다. 이중 전용면적 49~74㎡ 620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은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적용된 월패드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난방 조명 등의 제어를 할 수 있다. 건폐율 15% 미만으로 동간 거리를 최대한 확보하고, 지상에 산책로와 놀이, 휴식 공간을 크게 늘렸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은 인천지하철 1호선 작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반경 150m 내에 초등학교가 있다. 단지에서 반경 2㎞ 안에 홈플러스 작전점, 이마트 계양점, 롯데마트 계양점, CGV 계양점 등 다양한 쇼핑·편의시설이 있다. 단지 주변 천마산, 계양산 등산로와 효성공원, 명신공원, 작전공원 등이 가깝다. 계양구 일대는 도시개발 등이 완료되면 1만2000여 가구가 밀집한 대규모 신흥 주거타운이 된다.
청약 일정은 1월 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1월 15일이다. 정당계약은 1월 29~31일(수) 진행된다.
강창욱 기자 kcw@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좌석에 자기 짐 올려놓고 당당”… 광역버스 ‘민폐’
- ‘노키즈존’ 왜 만들었나 물었더니…“사고 나면 사장 책임이라”
- “연기는 제 삶의 동력이자 일기”…故이선균의 마지막 인터뷰
- “누구냐, 넌” 백두산호랑이, 차량 노려보며 ‘꼿꼿 대치’ [영상]
- 이선균, 아내에 남긴 메모엔…“이것밖에 방법이 없어”
- 배우 김혜선·래퍼 도끼, 건보료 수천만원 체납…명단 공개
- 한동훈 “민주당, 검사 싫다면서 검사 사칭한 분을 절대존엄으로”
- “이기적 죽음”… 이선균 사망에 악플 수천개 쏟아졌다
- “특허 침해” 애플워치, 미국 판매 금지…출시 3개월만
- 또 ‘빼먹지오’… 잠실서도 졸속·날림 공사로 시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