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기수, 29일 팬들 위한 신곡 ‘키스 유’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기수(KISU)가 2023년을 마무리하며 신곡 '키스 유'(KISS U) 발매 소식을 전했다.
기수는 오는 29일 자정 글로벌 음악 유통 플랫폼 루트노트를 통해 아시아를 비롯해 유럽 미주, 남미 등에서 신곡 '키스 유'를 동시 공개한다.
'키스 유'는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만들어진 곡으로, 기수의 새 팬덤 이름을 제목으로 하며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기수(KISU)가 2023년을 마무리하며 신곡 ‘키스 유’(KISS U) 발매 소식을 전했다.
기수는 오는 29일 자정 글로벌 음악 유통 플랫폼 루트노트를 통해 아시아를 비롯해 유럽 미주, 남미 등에서 신곡 ‘키스 유’를 동시 공개한다.
‘키스 유’는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만들어진 곡으로, 기수의 새 팬덤 이름을 제목으로 하며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키스 유’는 따뜻한 감성의 팝 알앤비 곡으로 가사에 집중될 수 있도록 미니멀하게 표현된 편곡과 기수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정세운의 ‘DOOR’(Your Moon) ‘황금빛 내 인생’ ‘라이프’ ‘극장판 포켓몬스터 모두의 이야기’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등 여러 작품의 OST에 참여해 온 히트곡 메이커 박장현 프로듀서와 기수가 호흡을 맞춰 완성된 곡이다.
기수는 “이번 곡 ‘키스 유’는 팬들과 새로운 팬덤 이름을 만들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만들게 되었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팬분들과 함께한 추억들이 들어있다.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에게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기 대통령 적합도…이재명 35.6% 한동훈 27.2% 오세훈 6.3% [데일리안 여론조사]
- [단독] “조선업 호황에”…HD현대중공업, ‘역대급’ 성과급 251%
- 한동훈 등판에…'총선 투표' 민주-국힘 격차 5.9%p→3.8%p [데일리안 여론조사]
- 尹 지지율 38.6%→41.6% 상승…'한동훈 효과'에 박스권 탈출 [데일리안 여론조사]
- 한동훈 비대위, 민경우·김경율 등 합류…8명 중 7명 '비정치인'
- 주진우 "이재명, 침묵으로 생중계 반대 동조"…민주당 "허위사실, 사과해야"
- 국민의힘, '이재명 재판 생중계 불허'에 "국민 알권리 묵살 아쉬워"
- 문다혜 '제주 불법 숙박업' 혐의 모두 인정…이번 주 검찰 송치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곽빈 아니고 고영표’ 대만 허 찌른 류중일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