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 뷔, 군복 입은 첫 사진 화제…'소대장 훈련병' 존재감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뷔 훈련소 사진이 공개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28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최근 논산 육군훈련소로 입소한 뷔의 사진이 확산되어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모범적이고 성실한 훈련병으로서 소대장 역할을 수행해내는 뷔의 훈련소 근황에 팬들은 큰 환호를 보내는 분위기다.
한편 뷔는 지난 11일 논산 훈련소에 입소, 18개월 간 육군 현역병으로 군 복무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뷔 훈련소 사진이 공개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28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최근 논산 육군훈련소로 입소한 뷔의 사진이 확산되어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 뷔는 듬직한 자태를 뽐내며 다부지게 주먹을 쥔 채 절도 넘치는 자세를 취하고 있는 모습. 각 잡힌 어깨와 작은 얼굴에 확신의 잘생긴 이목구비까지 드러낸 채 남다른 포스를 자랑하고 있다.
무엇보다 군복 위로 소대장 훈련병을 상징하는 파란색 견장을 차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모범적이고 성실한 훈련병으로서 소대장 역할을 수행해내는 뷔의 훈련소 근황에 팬들은 큰 환호를 보내는 분위기다.
누리꾼들은 "군복이 진짜 잘 어울린다" "영화 같은 비주얼" "늠름하고 듬직하다" "더 남자다워진 느낌" "카리스마 있어 보여"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뷔는 지난 11일 논산 훈련소에 입소, 18개월 간 육군 현역병으로 군 복무한다. 뷔를 비롯한 방탄소년단 멤버 전원 병역 의무 이행하며 군백기에 돌입, 이들이 모두 전역하는 오는 2025년 완전체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엑스포츠뉴스 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삼성 이재용 회장과 결혼설…관계자들 "가짜 소문 황당'
- 고아라, 갈수록 과감…전신 시스루 파격 화보 소화
- 이봉원 "박미선과 이혼 택하겠다"…돌발 발언에 출연진 '당황'
- '홍현희♥' 제이쓴 "子 준범이에게 쌍둥이 동생 생겼다"
- 장나라, ♥6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잘생겼다"…유재석 '감탄'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