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소외된 이웃 찾아 3억 상당 기부
이슬비 기자 2023. 12. 28. 15: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올해 3억 상당의 현금과 물품 기부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기아대책과 함께 진행한 기부만 누적 10억 원 이상으로, 전달된 기부금과 지원 물품은 국내외 아동청소년의 교육과 치료, 소외 이웃 생활 지원에 활용되고 있다.
또 연속 발생한 강원 산불 피해 복원을 위해 1억 7천만 원 상당의 성금과 물품 기부를 진행하기도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올해 3억 상당의 현금과 물품 기부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소이는 브랜드 창립 이래 '착한세상 만들기' 캠페인으로 14년째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 기아대책, 서울시립십대여성건강센터, 지역주민센터, 국경없는의사회 등 다양한 기관으로 우리 주변 소외된 이웃을 찾아 지속 지원해 왔다. 최근 기아대책과 함께 진행한 기부만 누적 10억 원 이상으로, 전달된 기부금과 지원 물품은 국내외 아동청소년의 교육과 치료, 소외 이웃 생활 지원에 활용되고 있다.
아이소이는 코로나, 산불 등 국가적인 위기상황에서도 나눔 활동을 진행해 왔다. 코로나가 처음 확산되던 시기, 화장품 생산을 멈추고 자체 핸드클리너를 생산해 2억 상당의 구호물품을 대구시로 기부했다. 또 연속 발생한 강원 산불 피해 복원을 위해 1억 7천만 원 상당의 성금과 물품 기부를 진행하기도 했다.
아이소이는 기부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임직원을 대상으로도 사내 정책을 지원하고 있다. 임직원이 아동결연 후원을 맺으면 기부액의 50%를 기업에서 지원하고 있다.
아이소이 이진민 대표는 "아이소이가 14년 동안 끊임없이 성장할 수 있었던 데에는 아이소이를 지지하고 응원하는 고객의 사랑이 컸다"며 "아이소이는 앞으로도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따뜻한 나눔이 필요한 곳에 전해, 사랑의 선순환이 일어날 수 있도록 기업적 사명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헬스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침마다 ‘이것’ 먹다 20kg 쪘다”… 양준혁, 대체 뭘 먹었길래?
- 남편 몸에서 고환 아닌 '자궁' 발견, 경악… 中 부부 사연 들여다 보니?
- 실손보험금 쏠림 현상 심각… 상위 4%가 보험금 65% 챙겼다
- 난임치료 지원 확대… 첫째 출산 했어도 난임 시술 보험적용
- 운동 ‘이렇게’ 하면… 건강 얻어도 머리카락 잃는다
- 벌써 방어 횟집에 줄이… '이것' 알고 먹으면 더 맛있어
- 수능 끝나고 ‘이 증상’ 겪는다면, 꼭 쉬어가라는 신호
- “부기 빼주고 다이어트 효과까지”… 욕실서 스타들이 하는 ‘관리법’, 뭘까?
- 혈당 안 잡히는 이유 도대체 뭔지 모르겠을 때… 아침 '이 습관' 점검해 보세요
- AZ 임핀지, 보험 급여 청신호… 담도암·간암 급여 첫 관문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