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중증장애인 시설에 155만 원 상당 물품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팬클럽이 중증장애인을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임영웅의 팬클럽 안산영웅시대는 지난 26일 연말을 맞이해 중증장애인 시설인 어린양의집에 155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안산영웅시대'의 이번 기부는 어린양의집으로부터 필요한 것들을 전달받아 진행됐다.
어린양의집 원장은 3년째 이어지는 팬클럽의 기부와 미용 봉사에 대해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이 중증장애인을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임영웅의 팬클럽 안산영웅시대는 지난 26일 연말을 맞이해 중증장애인 시설인 어린양의집에 155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 물품은 수건 300장, 간식, 과일 등이다.
'안산영웅시대'의 이번 기부는 어린양의집으로부터 필요한 것들을 전달받아 진행됐다. 어린양의집은 이들에게 "중증장애인들이 모여 1년 24시간 동안 매일 같이 생활하다 보니 수건이 많이 필요하다"라고 전했다.
어린양의집 원장은 3년째 이어지는 팬클럽의 기부와 미용 봉사에 대해 감사의 뜻을 표했다. 특히 지난여름 물놀이 이벤트가 장애인들에게 큰 기쁨이 됐다고 전했다.
'안산영웅시대'는 꾸준히 나눔을 실천 중이다. 이들은 지난 6월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희망조약돌을 통해 보호 종료 아동을 위해 400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또한 8월 임영웅의 데뷔 7주년에는 어린양의집에 135만 원을 후원했다.
임영웅 팬클럽의 이러한 나눔은 사회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2023년을 빛낸 가수로 선정됐다.
한국갤럽 조사에 따르면, 그는 전국 만 13세 이상 대상자 5,262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에서 37.8%의 지지를 얻으며 40대 이상 부문 1위에 올랐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삼성 이재용 회장과 결혼설…관계자들 "가짜 소문 황당'
- 고아라, 갈수록 과감…전신 시스루 파격 화보 소화
- 이봉원 "박미선과 이혼 택하겠다"…돌발 발언에 출연진 '당황'
- '홍현희♥' 제이쓴 "子 준범이에게 쌍둥이 동생 생겼다"
- 장나라, ♥6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잘생겼다"…유재석 '감탄'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