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소속사 "천지·리키 전속계약 종료, 멤버 전원 그룹 유지 약속"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틴탑(TEEN TOP·천지, 니엘, 리키, 창조) 천지, 리키가 티오피미디어를 떠난다.
28일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천지와 리키의 전속계약 기간이 종료됐다"라고 밝혔다.
멤버들이 모두 티오피미디어와의 계약이 끝난 가운데, 틴탑 활동 관련 "천지, 니엘, 리키, 창조와 함께하기로 뜻을 같이 했다"면서 '따로 또 같이' 행보를 걷는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천지와 리키는 약 13년간 동고동락한 티오피미디어를 떠나 홀로서기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틴탑(TEEN TOP·천지, 니엘, 리키, 창조) 천지, 리키가 티오피미디어를 떠난다.
28일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천지와 리키의 전속계약 기간이 종료됐다"라고 밝혔다.
멤버들이 모두 티오피미디어와의 계약이 끝난 가운데, 틴탑 활동 관련 "천지, 니엘, 리키, 창조와 함께하기로 뜻을 같이 했다"면서 '따로 또 같이' 행보를 걷는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천지와 리키는 약 13년간 동고동락한 티오피미디어를 떠나 홀로서기에 나선다. 그럼에도 틴탑 활동은 지장 없을 계획이다. 티오피미디어는 계약 여부와 상관없이 멤버 전원이 좋은 음악과 무대, 공연을 통해 계속해서 팀 활동을 함께할 것임을 강조했다.
이미 틴탑은 '따로 또 같이' 활동의 좋은 선례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7월 니엘과 창조가 전속 계약 만료 후 다른 소속사로 흩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약 3년 만에 완전체 컴백을 이뤄냈다.
이들은 컴백 활동을 통해 다양한 방송 출연과 콘서트, 해외 활동까지 나서며 팬들의 오랜 기다림을 만족감으로 충족시켰다.
멤버들 역시 오랜만에 완전체 활동을 통해 그룹 유지에 대한 의지를 확고히 했다. 활동 당시 엔젤(Angel, 공식 팬클럽명)에게 감동받고 계속해서 틴탑으로 무대에 설 힘을 얻었다는 전언.
현재 틴탑은 창조가 군 복무를 시작했다. 그럼에도 이들은 'TEEN TOP ENCORE we gonna rock it drop it top it hey don’t stop it pop it LIVE(틴탑 앙코르 위고 락잇 드랍잇 탑잇 헤이돈 스탑잇 팝잇 라이브)' 콘서트의 브랜드화를 알렸다.
브랜드 콘서트를 비롯해 다양한 활동으로 틴탑이 보여줄 완전체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티오피미디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삼성 이재용 회장과 결혼설…관계자들 "가짜 소문 황당'
- 고아라, 갈수록 과감…전신 시스루 파격 화보 소화
- 이봉원 "박미선과 이혼 택하겠다"…돌발 발언에 출연진 '당황'
- '홍현희♥' 제이쓴 "子 준범이에게 쌍둥이 동생 생겼다"
- 장나라, ♥6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잘생겼다"…유재석 '감탄'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