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기획전에 단독 특가까지" 티몬, 겨울 제주여행 준비 돕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은 본격적인 제주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전용 기획전과 지역 상품권 등 단독 특가딜을 준비하며 부담 없는 여행 준비를 돕는다고 28일 밝혔다.
제주 날씨 알려주는 줄리는 전문MD들이 큐레이션한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과 변화무쌍한 날씨에 대비한 나들이 코스 추천, 스타일링 팁 등 제주여행의 모든 것을 담은 기획전이다.
이번주는 알찬 여행을 돕는 '제주레저·입장권'이 특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은 본격적인 제주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전용 기획전과 지역 상품권 등 단독 특가딜을 준비하며 부담 없는 여행 준비를 돕는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상시 운영 중인 ‘제주 날씨 알려주는 줄리’ 특별전을 강화한다. 제주 날씨 알려주는 줄리는 전문MD들이 큐레이션한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과 변화무쌍한 날씨에 대비한 나들이 코스 추천, 스타일링 팁 등 제주여행의 모든 것을 담은 기획전이다.
▲숙박 ▲항공권 ▲렌터카 ▲입장권·레저·액티비티는 물론 ▲프리미엄 숙소 ▲실내·야외 갈 곳 추천 ▲감귤체험 등으로 세분화해 특색 있는 상품들을 선보여 차별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주는 알찬 여행을 돕는 ‘제주레저·입장권’이 특가다. 티몬이 최근 12월(1~25일) 관련 카테고리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32% 증가했다. 즐길 거리 가득한 제주여행을 앞두고 실내외 명소 이용권을 특가에 장만하는 이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대표적으로 모바일 바코드 하나로 정해진 시간 내 관광지·맛집·액티비티 등 핫플레이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제주 투어패스(24시간 1인권) ▲제주올패스(24시간 1인권) 등이 단독 특가다.
날씨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아쿠아플라넷 제주(종합권 1인) ▲아르떼뮤지엄 제주(소인권 1인) 등도 할인가에 내놓는다. 또 겨울 이색 코스 ▲가을동화 감귤밭 감귤따기 체험+무제한 시식권(대인·소인 공통 1인권 )을 최대 20% 할인한다.
실속 있는 제주여행을 돕는 E쿠폰도 이달 말까지 단독 할인 판매한다. 알뜰 쇼핑을 위한 ▲JDC면세점(제주공항·항만) 모바일금액권 5만원권, 제주의 인기 카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핫플패스 ▲제주 지역상품권 3만원권을 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제주도는 사계절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만큼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제법 시간이 드는 곳”이라며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제주여행 전용 행사들을 풍성하게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부·산업부 힘겨루기…600조원 폐배터리, ‘콘트롤’ 누가
- 차기 대통령 적합도…이재명 35.6% 한동훈 27.2% 오세훈 6.3% [데일리안 여론조사]
- [단독] “조선업 호황에”…HD현대중공업, ‘역대급’ 성과급 251%
- 한동훈 등판에…'총선 투표' 민주-국힘 격차 5.9%p→3.8%p [데일리안 여론조사]
- 尹 지지율 38.6%→41.6% 상승…'한동훈 효과'에 박스권 탈출 [데일리안 여론조사]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