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끄미앙, KLPGA 최가빈프로에게 격려금 전달

이은경 2023. 12. 28. 10: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가빈과 이강산 대표.    사진=모니끄미앙 

엘엠에이씨의 코스메틱 브랜드 모니끄미앙은 후원 선수인 최가빈에게 성적 축하 격려금을 전달했다.

모니끄미앙은 지난 27일 안양시 만안구 모니끄미앙 본사에서 최가빈을 비롯해 모니끄미앙 이강산 대표 등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격려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열린 격려금 전달식은 최가빈 프로가 올해 하반기 KG레이디스오픈 4위를 시작으로 대보하우스디오픈 9위, 상상인한국경제TV오픈 6위의 성적을 낸 것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가빈은 2022년 드림투어 3승을 달성하며 성적상위자로서 올해 KLPGA 정규투어에서 활약했다. 올시즌 KPGA 정규투어 드라이브 비거리 7위(250야드)를 기록할 만큼 장타자로서 내년 정규투어 무대에서도 두각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니끄미앙 이강산 대표는 “지난해 드림투어에서 뛰어난 기량으로 3승을 기록한 것을 보고 가능성과 잠재력을 확인했다. 올해 역시 하반기에 톱10을 3차례나 신고하는 등 내년에는 생애 첫 우승을 비롯 맹활약할 것으로 기대한다. 바타민C의 완전한 효과를 담은 프리미엄 화장품인 모니끄미앙의 후원을 받는 선수로서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 그리고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하였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밝혔다.

이은경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