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 강진군에 성금 1천만 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강진군 소재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총괄사장 김유림, 대표 장보성)가 연말연시를 맞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 2024나눔 캠페인'에 이웃돕기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강진군에 지정 기탁한 기탁식에는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 총괄사장 김유림, 대표 장보성, 정필용사장, 조승현 본부장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남 강진군 소재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총괄사장 김유림, 대표 장보성)가 연말연시를 맞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 2024나눔 캠페인’에 이웃돕기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강진군에 지정 기탁한 기탁식에는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 총괄사장 김유림, 대표 장보성, 정필용사장, 조승현 본부장이 참석했다.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는 2018년 설립한 골프장으로 27홀 규모의 대중제 골프장과 52객실의 리조트로 구성됐다.
발 아래로 펼쳐지는 강진만을 바라보는 씨사이드 14개 홀, 가우도와 가우도를 연결하는 출렁다리를 조망할 수 있는 객실 등으로 국내 골퍼들 사이에서 ‘반드시 방문하고 싶은 골프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는 그동안 지역사회를 위한 환원사업에 꾸준히 참여해 왔다. ‘21년-22년 희망나눔 지정 기탁으로 1365만원 기부, ‘23년 체육 꿈나무 육성을 위해 강진군 체육회에 1000만 원 기부했다.
그 외에도 2013년부터 현재까지 우남문화장학재단에 인재육성 장학금을 기탁 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장보성 대표는 “다산 베아채골프&리조트는 고(故) 김호남 선대 회장님의 뜻을 이어 받아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지금껏 해왔듯이 앞으로도 꾸준히 펼쳐 나갈 것이다”는 뜻을 밝혔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기탁해주신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며 “꾸준한 나눔으로 지역사회 귀감이 되고 있는 다산베아채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무고한 이선균, 국가권력에 희생” 글 썼다 삭제
- 홍대서 마네킹 속옷 벗기고 성행위 시늉 CCTV포착
- “이기적 죽음”… 이선균 사망에 악플 수천개 쏟아졌다
- “좀 아니지 않나”… ‘충주시 홍보맨’ 광속승진에 뿔난 직원
- “특허 침해” 애플워치, 미국 판매 금지…출시 3개월만
- ‘탈세·대리모’ 퇴출된 中 여배우, 165억원 물어낼 판
- ‘성탄절 참변’ 도봉 아파트 화재, 담뱃불 때문이었나…경찰 “증거 입수”
- ‘하나의 중국’ 천명했던 LOL팀…연일 사과문, 뒷수습 안간힘
- “어렵게 구한 겁니다”… 숙박권도 케이크도 ‘되팔이’ 기승
- 아이들이 보는데… 24층서 추락사한 ‘러시아 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