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해외 여행 전문관 '슈퍼트래블' 신설…여행사들과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프는 해외 여행에 집중한 '슈퍼트래플' 전문관을 새롭게 신설하고 하나투어와 내년 1월7일까지 특별 행사를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슈퍼트래블은 국내 주요 여행사들과 협업해 단독 상품을 구성하고 에어텔, 패키지 등 가성비 상품을 선보이는 여행 특화 전문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프는 해외 여행에 집중한 '슈퍼트래플' 전문관을 새롭게 신설하고 하나투어와 내년 1월7일까지 특별 행사를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슈퍼트래블은 국내 주요 여행사들과 협업해 단독 상품을 구성하고 에어텔, 패키지 등 가성비 상품을 선보이는 여행 특화 전문관이다. 올해 위메프 여행 카테고리 매출이 85% 상승한 가운데 실속 있는 패키지여행 부문은 물론 자유여행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위메프에서 올해 계속되는 고물가에 실속 있는 패키지 여행 매출은 항공권보다 증가세가 2배 더 컸다.
고객들은 ▲베트남 다낭 ▲괌 ▲사이판 ▲태국 방콕·파타야 ▲일본 오사카·교토 순으로 근거리 여행을 많이 떠난 것으로 조사됐다.
내년에는 미주, 유럽 등 장거리 노선 상품들을 대폭 확대해 근거리부터 장거리까지 고객들에게 위메프만의 특별한 여행상품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슈퍼트래블의 첫 타자는 하나투어다. 겨울방학 가족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세부 제이파크 에어텔 ▲보라카이 파라다이스가든 세미팩 ▲보홀 돌핀베이 등이 대표 상품이다.
위메프는 슈퍼트래블 전용 최대 20% 할인쿠폰과 함께 결제 금액대별 최대 30만 위메프 포인트를 지급하는 ‘해외여행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중복 적용, 압도적인 혜택을 전한다.
권민수 위메프 옴니커머스사업실장은 “연이은 고물가로 젊은층의 패키지 여행 수요도 증가하는 추세”라며 ”국내 인기 여행사들과 함께 놀라운 가격의 다양한 상품을 기획하고 고객과 파트너가 먼저 찾는 대표 여행 플랫폼으로 역량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기 대통령 적합도…이재명 35.6% 한동훈 27.2% 오세훈 6.3% [데일리안 여론조사]
- [단독] “조선업 호황에”…HD현대중공업, ‘역대급’ 성과급 251%
- 이선균 마약수사 종결 수순…무엇이 그렇게 억울했을까
- 한동훈 등판에…'총선 투표' 민주-국힘 격차 5.9%p→3.8%p [데일리안 여론조사]
- 어린 삼남매 길에 버리고 떠났지만 친부는 무죄…왜? [디케의 눈물 152]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20대 청년 5명 중 2명, '결혼 안하고 자녀 낳을 수 있어'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