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글로리,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계약…1월 2일 신곡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J 글로리(GLORY)가 새 소속사와 함께 신곡을 발매한다.
28일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측은 "글로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오는 1월 2일 오후 6시 신곡 발매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글로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1월 2일 발매되는 글로리의 신곡명은 '비포 더 던'(Before the Dawn)이다.
글로리는 신곡을 통해 리스너들에게 밝은 기운을 전할 뿐만 아니라, 선한 영향력을 가진 아티스트로 한 단계 더 발전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J 글로리(GLORY)가 새 소속사와 함께 신곡을 발매한다.
28일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측은 “글로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오는 1월 2일 오후 6시 신곡 발매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글로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1월 2일 발매되는 글로리의 신곡명은 ‘비포 더 던’(Before the Dawn)이다. 이번 곡은 글로리의 음악 세계를 엿볼 수 있으며, 긍정적인 에너지와 희망찬 메시지를 그려낸다. 글로리는 신곡을 통해 리스너들에게 밝은 기운을 전할 뿐만 아니라, 선한 영향력을 가진 아티스트로 한 단계 더 발전할 전망이다.
특히 이번 신보가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계약 후 처음 발매하는 곡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더한다. 글로리는 14년 동안 국내 프로 디제이로서 수많은 미디어 활동과 다양한 무대를 경험해왔다. 2023년에는 ‘워터밤’ 서울, 일본 오사카, 나고야, 도쿄를 비롯해 ‘2023 마이크로 서울 페스티벌’ ‘롯데 듀티 프리덤 페스티벌’ 등 무대에서 활약했다.
이런 가운데 수많은 케이팝 아티스트와 해외 아티스트의 컬래버를 성사시키며 교두보 역할을 해온 워너뮤직코리아와 글로리의 첫 협업은 어떨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부·산업부 힘겨루기…600조원 폐배터리, ‘콘트롤’ 누가
- 차기 대통령 적합도…이재명 35.6% 한동훈 27.2% 오세훈 6.3% [데일리안 여론조사]
- [단독] “조선업 호황에”…HD현대중공업, ‘역대급’ 성과급 251%
- 한동훈 등판에…'총선 투표' 민주-국힘 격차 5.9%p→3.8%p [데일리안 여론조사]
- 尹 지지율 38.6%→41.6% 상승…'한동훈 효과'에 박스권 탈출 [데일리안 여론조사]
- 주진우 "이재명, 침묵으로 생중계 반대 동조"…민주당 "허위사실, 사과해야"
- 국민의힘, '이재명 재판 생중계 불허'에 "국민 알권리 묵살 아쉬워"
- 문다혜 '제주 불법 숙박업' 혐의 모두 인정…이번 주 검찰 송치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명예회복 노리는 한국야구, 대만 쇼크 없어야 4강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