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뷰코퍼레이션, ‘2023 서울콘’ 지원...서울경제진흥원과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인플루언서 플랫폼 기업 레뷰코퍼레이션은 '2023 서울콘'의 성공적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서울경제진흥원(SBA)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레뷰코퍼레이션은 서울콘에서 진행하는 페스티벌과 컨퍼런스, 콘텐츠, 패션,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국내외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하고 파견한다.
레뷰코퍼레이션은 서울콘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외 다양한 인플루언서와의 네트워킹을 강화하고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에서의 기업 인지도를 확대할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인플루언서 플랫폼 기업 레뷰코퍼레이션은 ‘2023 서울콘’의 성공적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서울경제진흥원(SBA)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서울콘은 전 세계에서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인플루언서 박람회로 콘텐츠, 뷰티, 패션 등을 주제로 서울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고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행사다.
행사에는 50여 개국, 3000여 개 팀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한다. 이들이 전 세계에 거느린 구독자 수는 총 30억명에 달한다.
행사는 DDP 아트홀에서 오는 30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레뷰코퍼레이션은 서울콘이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행사 홍보 활동을 지원한다. 인플루언서를 광고주와 연결해 주는 매칭 플랫폼 ‘레뷰(REVU)’와 매크로급 인플루언서 전용 플랫폼 ‘레뷰셀렉트(REVU Select)’에서 활동하는 110만 명 이상의 인플루언서 회원풀을 활용해 서울콘의 사전 홍보를 진행한다.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동아시아 6개국에 운영 중인 ‘레뷰 글로벌(REVU Global)’ 서비스의 해외 인플루언서들도 서울콘 홍보 활동에 동참한다. 레뷰코퍼레이션은 서울콘에서 진행하는 페스티벌과 컨퍼런스, 콘텐츠, 패션,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국내외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하고 파견한다.
레뷰코퍼레이션은 서울콘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외 다양한 인플루언서와의 네트워킹을 강화하고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에서의 기업 인지도를 확대할 방침이다.
장대규 레뷰코퍼레이션 대표는 “서울콘의 성공적 개최는 물론 레뷰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기회 제공과 국내 인플루언서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부·산업부 힘겨루기…600조원 폐배터리, ‘콘트롤’ 누가
- 차기 대통령 적합도…이재명 35.6% 한동훈 27.2% 오세훈 6.3% [데일리안 여론조사]
- [단독] “조선업 호황에”…HD현대중공업, ‘역대급’ 성과급 251%
- 한동훈 등판에…'총선 투표' 민주-국힘 격차 5.9%p→3.8%p [데일리안 여론조사]
- 尹 지지율 38.6%→41.6% 상승…'한동훈 효과'에 박스권 탈출 [데일리안 여론조사]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수행원 배 씨에게 책임전가 했던 '김혜경'…벌금 150만 원 [뉴스속인물]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