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날씨] 맑고 포근한 겨울 날씨…미세먼지는 '나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일인 28일은 전국이 맑고 평년보다 포근한 날씨가 이어질 전망이다.
다만 추위는 갔지만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 야외 활동에 주의가 필요하겠다.
강원 동해안과 영남 동부는 건조 주의보가 이어지는 등 대기 건조는 계속되겠다.
미세먼지는 수도권, 강원영서, 충청권, 광주, 전북은 '나쁨'을 기록하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당분간 큰 추위 없어
내일인 28일은 전국이 맑고 평년보다 포근한 날씨가 이어질 전망이다. 다만 추위는 갔지만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 야외 활동에 주의가 필요하겠다.
27일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아침 최저기온은 -8~4도, 낮 최고기온은 4~13도로 예보됐다. 충청권과 전라권, 경남권, 제주도는 흐리겠으나 수도권과 강원도, 경북권은 대체로 맑겠다.
주요 도시별 예상 낮 최고기온은 ▲서울 6도 ▲인천 4도 ▲춘천 6도 ▲강릉 9도 ▲대전 8도 ▲대구 10도 ▲전주 8도 ▲광주 10도 ▲부산 13도 ▲제주 15도다.
강원 동해안과 영남 동부는 건조 주의보가 이어지는 등 대기 건조는 계속되겠다.
미세먼지는 수도권, 강원영서, 충청권, 광주, 전북은 '나쁨'을 기록하겠다. 특히 수도권과 세종, 충남은 일시적으로 매우 나쁨 수준까지도 예상된다. 나머지는 '보통'으로 전망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협박해 5000만원 뜯은 20대 여성 공갈범…이유 안 밝힌 채 '구속심사 불출석'
- [속보] 배우 이선균 와룡공원에서 숨진 채 발견
- 이선균 "너무 억울하다, 거짓말 탐지기 조사해 달라"…변호인 통해 의견서 제출
- 개딸들 격노…3총리 공동선대위원장설에 "우리가 만만하냐"
- '사망' 이선균, 아카데미·칸의 남자에서 마약 투약 혐의로 추락
- 주진우 "이재명, 침묵으로 생중계 반대 동조"…민주당 "허위사실, 사과해야"
- 국민의힘, '이재명 재판 생중계 불허'에 "국민 알권리 묵살 아쉬워"
- 문다혜 '제주 불법 숙박업' 혐의 모두 인정…이번 주 검찰 송치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곽빈 아니고 고영표’ 대만 허 찌른 류중일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