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파워퍼프걸' 협업 케이크 하루 1천개씩 팔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리바게뜨는 최근 파워퍼프걸과 협업을 통해 출시한 '슈퍼 히어로 파워퍼프걸 케이크'가 출시 이후 일 평균 약 1천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파워퍼프걸은 미국 등 전 세계에서 25년간 방영된 애니메이션으로, 강력한 초능력을 가진 슈퍼히어로 세 자매에 대한 스토리를 담았다.
파워퍼프걸을 상징하는 하트 모양의 핑크 케이크 위에 애니메이션 주인공인 '블로섬', '버블', '버터컵' 모양의 초콜릿도 올려 디자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김예원 기자]
파리바게뜨는 최근 파워퍼프걸과 협업을 통해 출시한 '슈퍼 히어로 파워퍼프걸 케이크'가 출시 이후 일 평균 약 1천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파워퍼프걸은 미국 등 전 세계에서 25년간 방영된 애니메이션으로, 강력한 초능력을 가진 슈퍼히어로 세 자매에 대한 스토리를 담았다. 2030세대에겐 어린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킨다면, 1020 잘파세대에게는 신선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케이크는 크림과 함께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의 팝핑 캔디를 더해 차별화했다. 파워퍼프걸을 상징하는 하트 모양의 핑크 케이크 위에 애니메이션 주인공인 '블로섬', '버블', '버터컵' 모양의 초콜릿도 올려 디자인했다.
케이크와 함께 출시한 굿즈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매장에서 2만 2천원 이상 구매 시, '키링 세트'를 16,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키링 3개에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코스튬, 스페셜 패키지까지 포함했다.
김예원기자 yen88@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