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키즈, 판타지 스쿨 컨셉 신학기 가방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파키즈는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판타지 스쿨' 컨셉의 신학기 가방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네파키즈 관계자는 "설레는 마음으로 신학기를 준비하고 있을 아이들에게 동화 같은 순간을 선물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기능성의 네파키즈 가방으로 다가올 신학기 사랑스러운 등교룩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파키즈는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판타지 스쿨’ 컨셉의 신학기 가방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네파키즈는 이번 화보에서 신비롭고 반짝이는 바닷속 인어공주 컨셉과 더불어 게임 그래픽 세상 등 평소 아이들이 꿈꾸던 다양한 비주얼의 판타지 세계를 연출했다.
메인 제품인 ‘루첸테 스쿨백’은 가방 전면부 무지개빛 글리터 원단과 스팽클 파츠 포켓 등의 블링블링한 디자인 포인트는 물론 핑크, 라벤더 등의 파스텔 톤의 컬러감으로 러블리한 무드를 한껏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성장기 어린이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U자형 어깨 멜빵으로 무게 하중을 최소화했으며, 어깨 끈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가슴벨트와 함께 아이들이 사용하기 쉬운 자석 버클을 적용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외에도 하트 모양의 컷팅 디자인이 특징인 ▲이리드 스쿨백, 로봇을 연상시키는 솔리드한 디자인의 ▲아우톰 스쿨백 등을 포함 총 5가지 스타일을 내놨다.
네파키즈는 이번 신학기 스쿨백팩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버터샵과 콜라보한 문구세트 증정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네파키즈 관계자는 “설레는 마음으로 신학기를 준비하고 있을 아이들에게 동화 같은 순간을 선물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기능성의 네파키즈 가방으로 다가올 신학기 사랑스러운 등교룩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번갈아가며 합방한다" 부인 넷, 여친도 둘이나 가진 35세男
- 시동생 강간 10년, 아이까지 출산하고 속인 30대 형수
- 한동훈 취임사 '동료시민'만 10번…오바마 스피치 오버랩 [정국 기상대]
- 한동훈 지역구·비례 불출마에…김성태 "처절한 진정성"
- 장제원 아들 노엘 "민주당 지지한다"…돌연 선언에 또 논란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