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죽포차’ 최양락, MZ세대 트렌드 맛집 찾아 벤치마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깐죽포차'에서 방송인 최양락이 MZ세대 트렌드 맛집을 찾는다.
30일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깐죽포차' 3회에서는 MZ세대 트렌드 맛집을 찾아 강원도 양양의 양리단길로 떠난 최양락과 팽현숙, 이상준, 유지애의 모습이 그려진다.
'깐죽포차' 측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최양락은 MZ세대들에게 핫하다는 유명 피자 가게를 방문했다.
유지애와의 세대 차이를 실감한 최양락과 팽현숙은 이 피자 가게만의 맥주 마시는 방법에 대해서도 낯설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깐죽포차’에서 방송인 최양락이 MZ세대 트렌드 맛집을 찾는다.
30일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깐죽포차’ 3회에서는 MZ세대 트렌드 맛집을 찾아 강원도 양양의 양리단길로 떠난 최양락과 팽현숙, 이상준, 유지애의 모습이 그려진다.
‘깐죽포차’ 측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최양락은 MZ세대들에게 핫하다는 유명 피자 가게를 방문했다. 피자 가게에 들어선 최양락은 주문을 하고자 키오스크의 첫 화면을 자연스럽게 넘기지만, 곧바로 다음 선택지부터 어려움을 겪었다.
옆에 있던 팽현숙 역시 키오스크를 통한 주문에 어려움을 겪게 되고, 결국 유지애의 빠른 손놀림 끝에 피자 주문에 성공했다.
이후 네 사람은 가게 속 트렌드를 파악하기 시작했다. 매장의 내부 인테리어부터 손님 안내 마이크까지 꼼꼼히 살핀 최양락은 유지애에게 당구장 표시를 해가면서 메모하라고 강조하지만, 유지애가 당구장 표시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당황해했다.
유지애와의 세대 차이를 실감한 최양락과 팽현숙은 이 피자 가게만의 맥주 마시는 방법에 대해서도 낯설어했다. 답답한 마음에 두 사람은 애꿎은 이상준에게 핀잔을 주지만, 이런 것에 기죽지 않는 이상준은 특유의 깐죽거림으로 사장 최양락을 웃게 했다.
‘깐죽포차’ 3회는 오는 30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배우 이선균 와룡공원에서 숨진 채 발견
- 이선균 "너무 억울하다, 거짓말 탐지기 조사해 달라"…변호인 통해 의견서 제출
- 이선균 협박해 5000만원 뜯은 20대 여성 공갈범…이유 안 밝힌 채 '구속심사 불출석'
- 19시간 조사 받고 새벽 5시 귀가 이선균 "저와 공갈범 누구에게 진술 신빙성 있는 지 판단해 달라"
- 배우 이선균, 극단선택 추정…차량서 번개탄 피운 흔적, 유서도 발견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파워 실종’ 노시환-김영웅 공백 치명타…쿠바 모이넬로 공략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