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수로, 송하예 ‘잊지 말아요’ MV 남주인공 캐스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윤수로가 송하예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27일 김윤수로의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송하예의 새 싱글 '잊지 말아요'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김윤수로가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과 만날지 기대가 모인다.
김윤수로가 출연한 송하예의 신곡 '잊지 말아요' 뮤직비디오는 오는 28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김윤수로가 송하예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27일 김윤수로의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송하예의 새 싱글 ’잊지 말아요‘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송하예의 신곡 ’잊지 말아요‘는 2009년 인기리에 방영한 KBS 드라마 ‘아이리스’의 OST다. ‘OST의 여왕’ 백지영이 불러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송하예는 호소력 짙은 독보적 이별 감성과, 가슴 아프게 하는 애절한 보이스로 원곡의 매력과는 또 다른 느낌을 담아 새롭게 ’잊지 말아요‘를 재해석한다.
팝 발라드 편곡으로 재해석된 ’잊지 말아요‘의 뮤직비디오는 겨울 감성을 담았다. 김윤수로가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과 만날지 기대가 모인다.
김윤수로는 2000년생으로 지난해 티빙 예능 '러브캐처 인 발리'에 출연했다. 186cm의 큰 키, 훈훈한 외모와 솔직 담백한 입담, 매력 가득한 모습으로 인상을 남겼다. 최근 폴킴의 싱글 ‘화 좀 풀어봐 (Don’t be mad)’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행보를 알렸다.
김윤수로가 출연한 송하예의 신곡 ’잊지 말아요‘ 뮤직비디오는 오는 28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사진= 제이플로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삼성 이재용 회장과 결혼설…관계자들 "가짜 소문 황당'
- '홍현희♥' 제이쓴 "子 준범이에게 쌍둥이 동생 생겼다"
- '고현정 아들' 정해찬, 정용진과 첫 공개 석상 등장
- 양세찬 "장도연과 비밀 여행, 연애 중으로 알았다고…그림 이상해" (살롱드립)[종합]
- 이효리 "♥이상순 아파 조용하게"…민낯으로 전한 크리스마스 인사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