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오스템임플란트와 장애인 생활 환경 개선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CC글라스는 자사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오스템임플란트와 함께 장애인 생활시설에 대한 인테리어 환경 개선에 나섰다고 27일 밝혔다.
KCC글라스는 오스템임플란트와 함께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있는 장애인 생활 시설 '꿈나무의 집'에서 인테리어 환경 개선 공사를 완료하고 후원 기념식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CC글라스는 자사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오스템임플란트와 함께 장애인 생활시설에 대한 인테리어 환경 개선에 나섰다고 27일 밝혔다.
KCC글라스는 오스템임플란트와 함께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있는 장애인 생활 시설 ‘꿈나무의 집’에서 인테리어 환경 개선 공사를 완료하고 후원 기념식을 진행했다.
이번 인테리어 환경 개선 활동은 양사가 체결한 업무협약(MOU)의 일환으로 꿈나무의 집을 이용하는 장애인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노후한 실내 공간을 재단장하기 위해 기획됐다. KCC글라스와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2월 병원 인테리어 사업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KCC글라스와 오스템임플란트는 방 문과 주방가구 등을 함께 기부하고 내부 시설 전반에 대한 보수 공사를 진행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꿈나무의 집은 개인이 운영하는 복지시설로서 정부의 지원이 세심하게 닿지 않아 생활 환경이 특히 열악했던 곳”이라며 “앞으로도 지원이 필요한 지역사회에 고르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배우 이선균 와룡공원에서 숨진 채 발견
- 이선균 "너무 억울하다, 거짓말 탐지기 조사해 달라"…변호인 통해 의견서 제출
- 이선균 협박해 5000만원 뜯은 20대 여성 공갈범…이유 안 밝힌 채 '구속심사 불출석'
- 19시간 조사 받고 새벽 5시 귀가 이선균 "저와 공갈범 누구에게 진술 신빙성 있는 지 판단해 달라"
- 배우 이선균, 극단선택 추정…차량서 번개탄 피운 흔적, 유서도 발견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