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실물 원탑=차은우, '정글의 법칙' 함께…출연료 받지 말까 고민" (내편하자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석천이 차은우를 언급했다.
28일 LG U+모바일TV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2(이하 '내편하자2')에서는 꽃미남 감별사 홍석천이 가장 완벽한 비주얼로 꼽은 아스트로 차은우와의 첫 만남을 언급했다.
이날 홍석천은 가장 잘 생긴 연예인을 묻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첫인상 원 탑으로 차은우를 꼽았다.
특히 차은우와 함께 정글 서바이벌 예능에 출연했던 홍석천은 "차은우 때문에 출연료를 안 받으려고 했다"는 말을 덧붙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홍석천이 차은우를 언급했다.
28일 LG U+모바일TV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2(이하 '내편하자2')에서는 꽃미남 감별사 홍석천이 가장 완벽한 비주얼로 꼽은 아스트로 차은우와의 첫 만남을 언급했다.
이날 홍석천은 가장 잘 생긴 연예인을 묻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첫인상 원 탑으로 차은우를 꼽았다.
홍석천은 차은우를 처음 봤을 때 "'우리나라에 어떻게 이렇게 생긴 애가 있지?'라는 생각을 했다"면서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특히 차은우와 함께 정글 서바이벌 예능에 출연했던 홍석천은 "차은우 때문에 출연료를 안 받으려고 했다"는 말을 덧붙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고.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방영된 SBS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뉴칼레도니아 편'에 함께 출연했다.
이후 시상식장에서 차은우를 다시 만난 홍석천은 자신을 향해 다가오는 그를 보고 반가움보다 긴장감과 두려움이 더 컸다는데.
홍석천은 "모니카 씨 그런 느낌 아시죠?"라면서 적극적인 동의를 구했다고 해 과연 시상식장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관심을 모은다.
이어 홍석천은 그와 주고받은 문자를 자랑스럽게 공개한다고.
처음에는 "이걸 자랑하는 연예인 처음 봤다"라며 시큰둥한 반응을 보이던 풍자도 당시 문자 내용을 확인하고 깜짝 놀랐다는 후문.
'내편하자2'는 28일 0시 LG U+모바일tv를 통해 방송되며, 스포티파이, 애플(Apple) 팟캐스트에서는 미방송분까지 들을 수 있는 특별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LG U+ 모바일tv '내편하자 시즌2'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아들' 정해찬, 정용진과 첫 공개 석상 등장
- '홍현희♥' 제이쓴 "子 준범이에게 쌍둥이 동생 생겼다"
- 양세찬 "장도연과 비밀 여행, 연애 중으로 알았다고…그림 이상해" (살롱드립)[종합]
- 이효리 "♥이상순 아파 조용하게"…민낯으로 전한 크리스마스 인사
- 홍진영, 삼성 이재용 회장과 결혼설…관계자들 "가짜 소문 황당'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