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펫푸드, 이마트 몰리스와 강아지 사료 2.3톤 기부[멍멍냥냥]
이해림 기자 2023. 12. 27. 14: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림펫푸드가 연말연시를 맞아 유기동물을 위해 강아지 사료 2.3톤을 기부했다.
하림펫푸드와 이마트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몰리스 임직원 40여 명은 26일 코리안독스 레인보우 쉼터에 하림펫푸드 '더리얼'과 '밥이보약' 사료를 기부하고, 유기동물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견사청소, 산책 등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림펫푸드가 연말연시를 맞아 유기동물을 위해 강아지 사료 2.3톤을 기부했다.
하림펫푸드와 이마트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몰리스 임직원 40여 명은 26일 코리안독스 레인보우 쉼터에 하림펫푸드 ‘더리얼’과 ‘밥이보약’ 사료를 기부하고, 유기동물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견사청소, 산책 등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하림펫푸드는 겨울철 일손이 부족한 유기동물 보호소에 도움을 전하고, 유기동물에 대한 사람들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허람펫푸드 관계자는 “올 한해를 따스하게 마무리하자는 의미로 기부를 진행했다”며 “유기동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헬스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침마다 ‘이것’ 먹다 20kg 쪘다”… 양준혁, 대체 뭘 먹었길래?
- 남편 몸에서 고환 아닌 '자궁' 발견, 경악… 中 부부 사연 들여다 보니?
- 실손보험금 쏠림 현상 심각… 상위 4%가 보험금 65% 챙겼다
- 난임치료 지원 확대… 첫째 출산 했어도 난임 시술 보험적용
- 운동 ‘이렇게’ 하면… 건강 얻어도 머리카락 잃는다
- 벌써 방어 횟집에 줄이… '이것' 알고 먹으면 더 맛있어
- 수능 끝나고 ‘이 증상’ 겪는다면, 꼭 쉬어가라는 신호
- “부기 빼주고 다이어트 효과까지”… 욕실서 스타들이 하는 ‘관리법’, 뭘까?
- 혈당 안 잡히는 이유 도대체 뭔지 모르겠을 때… 아침 '이 습관' 점검해 보세요
- AZ 임핀지, 보험 급여 청신호… 담도암·간암 급여 첫 관문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