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조인성, 어린이 손님 앞 함박웃음…"엄마 것보다 좋아요" (어쩌다 사장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쩌다 사장3' 차태현과 조인성이 단골 어린이 손님 앞에서 함박웃음을 짓는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 10회에서는 아세아 마켓 영업 5일 차, 식당을 찾은 단골 어린이 손님과 손님들을 정성껏 응대하는 사장즈의 모습이 공개된다.
마음이 담긴 선물에 감동한 차태현은 잘 보이는 곳에 어린이 손님의 선물을 장식한다.
어린이 손님이 전한 뜻밖의 비밀(?) 이야기를 듣고 당황한 차태현과 자매의 귀여운 매력에 반한 김아중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어쩌다 사장3' 차태현과 조인성이 단골 어린이 손님 앞에서 함박웃음을 짓는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 10회에서는 아세아 마켓 영업 5일 차, 식당을 찾은 단골 어린이 손님과 손님들을 정성껏 응대하는 사장즈의 모습이 공개된다.
아세아 마켓에 귀여운 단골 손님이 등장해 사장즈와 알바즈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조인성은 명란 대신 만두소를 넣은 어린이 손님 맞춤 계란말이를 완성한다.
계란말이를 먹은 어린이 손님은 "엄마 것보다 더 좋은데요?"라며 솔직히 맛을 표현해 웃음을 유발한다. 김밥을 좋아하는 어린이 손님을 위한 조인성의 김 서비스에 "진짜 진짜 친절해요!"라며 기뻐하기도.
어린이 손님은 차태현을 애타게 찾는데, 이는 직접 준비한 깜짝선물을 전하고 싶었기 때문.
마음이 담긴 선물에 감동한 차태현은 잘 보이는 곳에 어린이 손님의 선물을 장식한다. 과연 귀여운 자매가 전한 선물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차태현은 미국에서 태어난 어린이 손님의 유창한 한국어 실력에 감탄하며 그들의 흥미진진한 이야기에 흠뻑 빠져든다. 어린이 손님이 전한 뜻밖의 비밀(?) 이야기를 듣고 당황한 차태현과 자매의 귀여운 매력에 반한 김아중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어쩌다 사장3'은 오는 28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사진= tvN '어쩌다 사장3'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아들' 정해찬, 정용진과 첫 공개 석상 등장
- '홍현희♥' 제이쓴 "子 준범이에게 쌍둥이 동생 생겼다"
- 양세찬 "장도연과 비밀 여행, 연애 중으로 알았다고…그림 이상해" (살롱드립)[종합]
- 이효리 "♥이상순 아파 조용하게"…민낯으로 전한 크리스마스 인사
- 홍진영, 삼성 이재용 회장과 결혼설…관계자들 "가짜 소문 황당'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